유비엠티, 전후방 모두 2CH HD+HD 블랙박스 ‘VIEW-T WIDE’ 출시

안양--(뉴스와이어)--㈜유비엠티는 2008년에 설립된 차량용 솔루션 전문 개발 제조 업체로써 OEM제품 VIEW-T시리즈로 3번째 VIEW-T WIDE 제품을 출시하였다.

이번 ㈜유비엠티에서 출시한 VIEW-T WIDE제품은 세련된 디자인의 4인치 LCD 와 전후방 HD 영상이 최적화 되었으며 특히 전방, 후방 모두 HD화질과 초당 30프레임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전방만 지원하는 HD제품과는 달리 후방까지 고해상도 영상을 구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요즘 출시되는 HD+HD 제품들은 실제 장착 후 후방 HD 화질이 전방 HD보다 화질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경향을 볼 수 있는데 ㈜유비엠티에서 출시한 VIEW-T WIDE제품은 설치 시 확연히 다른 화면을 볼 수가 있다. 전방과 후방의 화질이 동일한 HD의 느낌을 전달하고 후방의 경우 국내 최고 화각인 140도의 시야각과 1280*720의 해상도를 자랑한다.

하이엔드 사양의 블랙박스

현재 공급되고 있는 VIEW-T WIDE 제품은 블랙박스의 핵심이라고 불리는 CPU는 모바일 프로세서 중 가장 잘 알려진 Corelogic사의 Falco-s로 Cortex A8로 동영상의 인코딩과 디코딩을 동시에 지원하며 그래픽 가속 엔진인 Open GL-ES2.0과 그래픽 OpenGV 1.1을 완벽하게 지원한다.

한편 VIEW-T WIDE에 적용한 LCD는 넓은 화면의 4인치 적용 블랙박스의 해상도 중에서는 최고의 해상도인 800*480을 적용하였으며, 국내최초로 메모리 카드의 상태를 점검해 볼 수 있는 SD카드 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메모리의 경우 소모성 액세서리로써, 사용 시간에 따라 3단계 옵션 즉 안정성 100%, 50%, 20%로 나누어 확인이 가능하다. 예를 들면 안정성이 20%일 경우 SD카드가 노후 되어 SD카드의 안정성을 보장 할 수 없음을 인지시켜 교체 주기를 알려주는 기능을 보여준다.

블랙박스 최초 멀티GUI 구현

VIEW-T WIDE는 국내최초로 멀티 GUI 화면을 구현하여 블랙박스 영상과 기능 실행 상황을 동시에 볼 수 있으며 상단아이콘으로 자동차의 현재 차량 전압, 블랙박스 차단전압, 주행충격, 주차중격, 녹화상태, 녹화상태, 음성녹음 SD카드 상태정보, GPS상태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하단부분은 수동녹화, LCD꺼짐, 스피커 ON/OFF, 영상재생, 환경설정, 시간, 종료를 터치만으로 컨트롤 할수 있다. 타사의 블랙박스의 경우 설정 또는 재생시 여러단계의 메뉴를 걸쳐 확인하지만 VIEW-T WIDE의 경우 LCD 2번의 터치 만으로도 원하는 메뉴에 진입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

유비엠티 개요
유비엠티는 2008년 코원시스템(블랙박스), AP시스템 맵피내비게이션(8인치 매립형), ViliV(PMP, 내비게이션)등 여러업체의 제품을 OEM 개발하며 안정적이고 신뢰도 높은 우수한 제품을 개발, 제조하였다. 2012년 10월 자체 브랜드인 VIEW, VIEW-T PLUS이어 3번째 모델인 VIEW-T WIDE 신제품을 출시하였으며 블랙박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하고 있으며 2013년 FULL HD, 4CH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ubmt.co.kr

연락처

유비엠티 홍보대행
시에스타
김원석
010-4135-9427

이 보도자료는 유비엠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