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디지털 인쇄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 강화

­- 북경 국제 인쇄박람회에 국내 25개 디지털 인쇄 고객사 초청

­- 고객 성장 지원하는 마케팅 활동 강화 및 고객 지원 프로그램 운영해 신뢰 관계 구축

서울--(뉴스와이어)--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www.fujixerox.co.kr)가 전세계적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디지털 인쇄 시장에서 고객사 및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해가는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최근 인쇄 업계 전반의 성장이 둔화되고 있지만 디지털 인쇄 시장은 매년 두 자리 수 이상의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한국후지제록스는 관련 시장에서 고객들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이 같은 전략의 일환으로 한국후지제록스는 5월 14일(화)부터 18일(토)까지 중국 북경 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8회 북경 인쇄박람회(CHINA PRINT 2013)’에 25개 국내 디지털 인쇄 고객사와 함께 참가할 예정이다.

‘북경 인쇄박람회’는 1984년부터 4년마다 개최되고 있는 중국 최대의 인쇄 전문 전시회로, 매회 그 규모가 확대되면서 전세계 인쇄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행사로 발돋움하고 있다. 올해 전시회는 전시 면적 약 12만㎡, 방문자 수도 16만 명을 넘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현지 부스 운영과 함께 디지털 인쇄 기술 세미나 등의 고객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고객사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인쇄 사업을 이해하고 수익성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호주 멜버른에서 개최되는 후지제록스의 ‘제10회 프리미어 파트너 컨퍼런스’ 행사에 고문당인쇄, 팩컴코리아 등 국내 대형 디지털 인쇄 사업 파트너들을 초청해 급변하는 인쇄 시장 환경 속에서 동반성장을 이루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전세계 후지제록스 디지털 인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어 파트너 프로그램’은 고객들과 함께 디지털 인쇄 시장의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고객에게 사업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현재 전세계 700여 개 프리미어 파트너들이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의 황인태 대표이사 전무는 “한국후지제록스의 지속적인 성장과 업계 리더십은 고객 및 파트너사와 함께 일군 결과”라며, “고객들이 디지털 인쇄 시장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고객 지원팀을 새롭게 구성하는 한편, 올해 다양한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매출 성장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s://www.fujifilm.com/fbkr/ko-kr

연락처

한국후지제록스
홍보대행 KPR
권진솔
02-3406-225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