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박람회서 25일 이원복 교수, 손미나 여행작가 특별강연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3-05-15 09:59
서울--(뉴스와이어)--‘먼나라 이웃나라’의 저자 이원복 교수, 아나운서 출신의 손미나 여행작가가 전하는 여행 이야기를 들어보자.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www.hits2013.co.kr)’를 방문하면 이들의 특별강연을 들을 수 있다. 25일 오후 1시에는 ‘손미나 여행작가의 여행 이야기’, 오후 3시에는 ‘이원복 교수의 캐나다 이야기’가 펼쳐진다.

세계 각국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기 쉽게 소개한 학습만화 ‘먼나라 이웃나라’의 저자 이원복 교수는 캐나다의 역사와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게 된 배경 그리고 캐나다 여행시 미리 알고 가면 도움이 되는 내용들을 중심으로 캐나다 이야기를 들려준다. 캐나다 관광청이 협찬하는 이번 강연은 캐나다 여행에 관심있는 여행박람회 참관객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석자에게는 이원복 교수의 그림이 담긴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에 앞서 오후 1시에는 ‘손미나의 여행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아나운서 출신으로 ‘누가 미모자를 그렸나’, ‘스페인, 너는 자유다’ 등의 저자인 동시에 아이튠스 여행 전문 팟캐스트 ‘손미나의 여행사전’을 통해 생생한 여행정보를 전달하고 있는 손미나 작가는 자아를 발견하고 뜻밖의 깨달음을 얻는 여행의 중요성과 여행의 목적 그리고 여행의 고수가 되는 법 등을 소개한다.

또한, 유럽관에서는 하나투어 전속안내원 ‘정병호 인솔자가 들려주는 유럽 이야기’라는 주제로 유럽 여행 카운셀링 및 유럽 문명의 역사를 재미있게 풀어낸 저서 ‘시간으로의 여행, 유럽을 걷다’를 증정하기도 한다.

한편,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여행정보는 물론 박람회 전용 특가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태국 아프로디테쇼, 하와이 훌라댄스 등의 공연과 세계일주 항공권 증정 이벤트 등의 풍성한 경품행사가 관람객을 기다린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