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후디스맘 아카데미 가족콘서트 2013’ 개최

- 5월 21일, 26 양일간 국내 최대 규모 가족콘서트 개최

- 재즈·클래식 공연 통해 육아를 함께하는 가족들이 서로 이해하고 공감하는 시간 마련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3-05-15 11:11
서울--(뉴스와이어)--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 21일(화)과 26일(일) 양일간 국내 최대 규모의 가족콘서트인 ‘후디스맘 아카데미 가족콘서트 2013’을 개최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후디스맘 아카데미 가족 콘서트’는 5월 21일 부산과 26일 서울 두 차례 각 500여명의 예비 부모와 출산 부모, 예비 조부모를 초대해 전석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공일삼(이해하고 공감하자 일대부터 삼대까지)’을 모토로 육아를 함께하는 가족들이 서로 이해하고 감성을 나눌 수 있는 공감의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부산 동구 부산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열리는 21일 공연에는 정통재즈와 현대재즈보컬의 조화가 인상적인 ‘이주미 재즈 퀸텟’의 연주가 준비돼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편곡이 돋보이는 보컬 스탠다드, 팝 등 다양한 곡을 감상할 수 있다. 서울 마포구 마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26일 콘서트에서는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권순훤 피아노 콰르텟’이 귀에 익은 클래식 명곡과 아름다운 그림 이야기가 함께하는 클래식 공연을 선사한다.

또한, 각 공연과 함께 가족 닮은 꼴을 뽐내는 ‘우리 가족 어디까지 닮았니’ 등 온라인 이벤트, 몸과 사물을 이용해 숫자를 만드는 ‘특명! 2013’ 등 현장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다양한 참여와 선물 행운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콘서트 참여 신청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co.kr) 내 후디스맘 아카데미 게시판 또는 일동맘 홈페이지(www.ildongmom.com)에서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각 500여명(1인 최대 6인 참석 가능)을 초대하며, 당첨자는 5월 16일(부산), 24일(서울)에 후디스맘 아카데미 게시판과 개별 문자메시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간의 화목을 다지고, 부부와 조부모를 포함한 온 가족이 함께하는 건강한 출산문화를 알리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건강한 ‘임신·태교·육아문화’ 정착과 출산장려 활동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산양분유 10주년을 맞는 일동후디스는 저출산 문제의 해결책을 모색하고 ‘함께하는 임신·태교·육아문화 만들기’에 앞장서기 위해 예비맘, 비즈맘, 출산맘, 예비할머니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출산, 육아 정보 클래스를 제공하는 ‘후디스맘 아카데미’를 연중 진행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광고팀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