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소중한 이들에게 ‘건강 아이템’을 선물하세요

2013-05-15 11:23
  • 쉽게 적응하는 누진다초점렌즈 ‘니콘 프레지오 파워’

    쉽게 적응하는 누진다초점렌즈 ‘니콘 프레지오 파워’

  • 청색광 차단으로 미리미리 시력 보호 니콘안경렌즈 ‘NCC BLUE’

    청색광 차단으로 미리미리 시력 보호 니콘안경렌즈 ‘NCC BLUE’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5월 15일 -- 기념일이 많은 5월. 무엇을 선물해야 좋을지 고민이 많이 되는 시기이다. 각종 트렌드와 세대별로 선호하는 아이템은 다양하지만, 수년 전부터 불어온 웰빙·힐링 열풍 등으로 인해 건강을 위한 아이템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다가오는 부부의 날과 성년의 날, 그리고 스승의 날 건강 아이템 선물로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챙겨보자.

부부의 날, 부부가 함께하는 눈 건강 관리
눈 건강은 정기적인 검진을 통한 사전 발견과 그에 따른 적절한 치료가 중요하므로 주기적인 검안이 필요하다. 부부의 날, 함께 검안을 받으며 그 동안 소홀했던 서로의 눈 건강을 챙겨주는 것은 어떨까.

쉽게 적응하는 누진다초점렌즈 ‘니콘 프레지오 파워’

다양해진 외부 자극으로 노안의 시기가 점점 빨라지고 있는 요즘, ‘니콘 프레지오 파워’는 적응이 쉽고 빨라 전 연령층이 쓰기 좋은 누진다초점렌즈다. 니콘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넓은 중간거리시야 제공과 노안이 많이 진행된 경우에도 울렁임 없이 쉽게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청색광 차단으로 미리미리 시력 보호 니콘안경렌즈 ‘NCC BLUE’

최근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장비 보급화에 따라 그 화면에서 발산되는 빛인 ‘청색광’이 눈 건강을 해치는 주범으로 지목되고 있다. 청색광은 장시간 눈에 노출될 경우 눈 건강에 위협적이라는 것이 수많은 연구결과를 통해 나오고 있다. 한 번 떨어진 시력은 다시 회복하기 어려운 만큼, 미리미리 보호하는 것이 좋겠다. 니콘 ‘NCC BLUE’는 안경렌즈에 색을 넣지 않고도 약 31%의 청색광을 흡수하거나 차단시킨다. 뿐만 아니라 다른 파장대의 빛까지 함께 차단하여 오히려 대비감도를 감소시켰던 기존 착색렌즈와는 달리, ‘NCC BLUE’는 청색광만 일부 흡수시켜 보다 뚜렷하고 선명한 시야확보가 가능하다.
 
스승의 날, 선생님의 목·어깨 결림 해결하는 ‘두드림 365 어깨 안마기’

목과 어깨 결림은 선생님들의 고질병. 안마기 선물로 피로를 풀어 드리자. ‘와이에이치 두드림 365 어깨 안마기’는 어깨에 걸칠 수 있는 조끼형 착탈식 구조로 뭉쳐있던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고, 개개인의 신체 컨디션에 맞춰 원하는 안마강도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온열 찜질 기능이 내장돼 있어 안마와 찜질을 동시에 즐길 수도 있다.

성년의 날, 20대의 손목 건강을 위한 ‘움직이는 마우스 손목 보호대’

스마트폰, 노트북의 잦은 사용으로 손목 피로도가 높은 20대에게는 손목 건강 제품을 선물해보자. 선우의 ‘움직이는 마우스 손목보호대’는 이 같은 손목 통증을 줄여주는 제품이다. 손목 보호대에 360도 회전 가능한 바퀴를 장착한 제품으로 사람의 팔목 이동에 가장 적합하게 설계된 것으로 인정 받고 있다. 사용자 손목이 움직이는 곳으로 따라가는 형태로 개발돼 손목과 손가락에 불필요한 힘이 들어가지 않아 손목의 긴장을 덜어준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언론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3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AE 정자영
02-6370-336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