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파이널 어드벤처’ 제작발표회, 조성모 팬들 기부미 쌀화환으로 응원

뉴스 제공
기부미
2013-05-15 13:11
서울--(뉴스와이어)--5월15일 MBC 새 예능 프로그램 ‘파이널 어드벤처’ 제작발표회가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출연을 확정을 지은 조성모에게 팬들은 기부미 쌀화환과 라면화환으로 오랜만에 예능에 도전하는 조성모를 위해 응원을 하였다

오는 6월 첫방송을 하게 되는 ‘파이널 어드벤처’는 운동선수, 가수, 배우, 모델 등 구성부터 화려한 각계각층으로 구성되어 2인1조로 구성된 7팀이 모여 태국을 시작으로 전세계를 돌며 서바이벌 레이스를 펼치는 내용으로 구성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일찌감치 ‘파이널 어드벤처’에 출연을 확정지은 조성모는 오랜만에 하는 예능인만큼 다시 한번 예전의 명성을 되찾겠다는 각오로 제작발표회에 임했다.

이에 조성모 팬클럽들은 ‘눈 빠지게 기다렸다 정글의 제왕 조성모’, ‘파이널 어드벤처 대박과 예능제패 기원 합니다’, ‘다치지마 최종우승은 우리 오빠 꺼’, ‘지구 끝까지 따라가고픈 마리아’ 등 응원문구로 조성모의 예능에서의 승승장구를 기원했다.

기부미 쌀화환은 사회적기업이므로 기부미 쌀화환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회사이익의 67%를 사회에 환원하는 공익적 효과가 있으며 또한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라는 비영리단체도 설립하여 공익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는 5월10일부터 거제 모녀 교통사고 유가족을 돕기 위한 쌀과 기부금 모금운동을 펼치고 있다.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 : 정부인가 제 1550호 비영리민간단체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강예림
1577-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