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과 인테리어의 혁신적인 그린 솔루션, 모스 시리즈(MOSS SERIES) 인기

뉴스 제공
그린신드롬
2013-05-15 15:58
서울--(뉴스와이어)--스칸디나비아의 자연과 이탈리아의 감각이 만나 태어난 모스 시리즈(MOSS SERIES)는 기존의 인테리어나 조경과는 다른 길을 걷고 있다. 별도의 햇볕이 없어도 될 뿐만 아니라 공기 중의 습도로 유지 되는 스칸디니비아 이끼를 손쉽게 시공할 수 있는 모듈형으로 제작해 그린 인테리어의 새로운 형태를 제시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탈리아의 유명 그린 디자이너 기우시(Giusi Ferone)와 스테파노(Stefano Laprocina) 경험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인테리어와 조경의 중간적인 형태로 그린 인테리어를 기대하는 프리미엄 공간들부터 다양한 상업 등에 시공되고 있다.

벽면, 천장, 공중뿐만 아니라 3D형태로 다양하게 제작하기를 원하는 건축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의 요구가 쏟아짐에 따라서 맞춤으로 제작하는 모스 프로젝트(MOSS PROJECTS)가 시작되었다. 그 동안 상상으로만 꿈꾸던 그린 인테리어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MDF, 패브릭, 아크릴 등의 소재로 다양한 형태로 제작하고 있다.

‘공사가 부담스럽다면, 모스 디자인(MOSS DESIGN)’

별도의 시공 없이도 모스 스타일(MOSS STYLE)을 연출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늘어감에 따라서 이탈리아의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모스 디자인(MOSS DESIGN)이 탄생했다. 모스 테이블, 램프, 액자, 아트 월, 쿠션 등의 작품을 통해서도 스칸디나비아 숲을 실내로 옮겨온 듯한 느낌을 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스 시리즈(MOSS SERIES)는 끊임 없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요구에 맞춰 계속적으로 진화함에 따라서 그린 인테리어의 새 역사를 쓰고 있다. 과연 그 다음 스텝은 무엇일까 이미 기대된다.

관련 문의는 그린신드롬(www.MOSSDESIGN.co.kr, 02-553-3828, info@mosstile.co.kr)으로 하면 된다.

그린신드롬 개요
혁신적인 그린 DNA를 보유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Green Brands Hub 그린신드롬은 그린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행복주의 철학과 유쾌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MOSSDESIGN: http://www.MOSSDESIGN.co.kr

웹사이트: http://www.mosstile.co.kr

연락처

그린신드롬
홍보팀
02-553-38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