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이들을 위한 실속 선물 제안

2013-05-16 09:57
서울--(뉴스와이어)--93년생 지인을 둔 사람이라면 잊지 말아야 할 날이 다가오고 있다. 바로 93년생 청소년들이 성년이 되었음을 축하하는 ‘성년의 날’이다.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인 이 날이 다가오면 사람들은 축하 선물로 ‘장미, 향수, 키스’를 자연스럽게 떠올린다.

하지만, 평생 중 딱 한 번 경험하게 되는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주인공들을 위해 좀 더 특별하면서도 실속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장미와 향수 등 고전적인 아이템보다 의미를 담은 색다른 선물 아이템은 주는 이도, 받는 이에게도 모두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청소년의 상징, 울긋불긋 여드름에 안녕을 고하는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10대 청소년기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여드름이 성인 여드름으로 이어지는 것만큼 신경 쓰이는 것은 없다. 얼굴에 핀 붉은 여드름을 제거해 여드름 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의 성인이 될 수 있도록 트리아뷰티의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성년의 날 선물로 준비해 보자.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여드름 치료에 사용하는 전문 블루 라이트를 이용해 가정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여드름을 관리할 수 있다.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근본적으로 제거해 자극 없이 여드름을 예방하고 치료해 항상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시간의 소중함과 스타일을 한번에 선물하는 시계

손목 위에 자리잡은 시계가 불편하다는 것은 오산이다. 중요한 자리에서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 핸드폰을 흘끔거리는 실례를 범하지 않으면서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중요한 아이템으로, 앞으로 다가 올 시간의 소중함과 함께 품격을 선물하자. 선물 받는 이가 남성이라면 클래식한 느낌을 줄 수 있는 ‘티쏘’의 메탈 시계를, 여성이라면 산뜻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정장이나 캐주얼 등 다양한 곳에 두루 사용 할 수 있는 ‘베르수스’의 시계를 선물하는 것이 적합하다.

*패션의 완성은 속옷에서부터 시작된다

속옷은 패션의 시작이라는 말이 있다. 좋은 속옷을 입어야 자신감이 우러나온다는 것으로, 예쁜 디자인이나 우수한 기능을 갖춘 속옷을 선물하는 것도 독특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는 재봉선이 없는 심리스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보디가드’는 냉감 및 흡습 기능이 뛰어나고, 다양한 색상을 적용해 시스루 룩 연출에 적합한 아쿠아X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