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커플들을 위한 ‘스페셜 CC박스’ 한정 판매

- 캠퍼스커플(CC), 컴퍼니커플(CC) 모두 피부에 CC하세요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3-05-16 10:36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베이스 브랜드 바닐라코가 커플들을 위한 스페셜 CC박스를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수분 브라이트닝 베이스로 개발된 ‘잇 래디언트 씨씨크림’과 남성 전용 ‘잇 래디언트 멀티플 씨씨 포 맨’ 등 커플을 위한 두 개의 CC크림으로 구성되어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 맑고 환한 피부를 위한 ‘잇 래디언트 브라이트닝 엑스폴리에이터 폼 클렌저’가 세트에 추가되어 있어 깨끗한 피부로 관리하는데에 도움을 준다.

잇 래디언트 씨씨크림은 국내 유일의 수분 브라이트닝 베이스로 개발되어 피부 속 수분지수를 증가시키고 화사하게 개선해주는 제품으로, 스킨케어에서부터 피부 톤보정, 결보정 등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까지 한다.

온스타일 채널의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도 수분 함량이 많은 CC크림으로 소개되어 관심을 받았다.

출시 5일만에 일부 매장에서 품절사태가 일어날 만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어온 제품이며, 현재 CC크림을 출시한 브랜드 중 매장당 CC크림 판매수량 1위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잇 래디언트 멀티플 씨씨 포 맨은 바닐라코만의 특징인 수분 브라이트닝 베이스로 개발되어 유분기가 많은 남성 피부의 유수분을 컨트롤해주며, 피부 톤과 결을 균일하고 매끈하게 마무리해준다.

일반 BB크림과 달리 밀착력이 좋고 자연스럽게 흡수되는 텍스쳐라 화장품을 바르는 스킬이 부족한 남성들도 전문가가 바른 듯 티 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도 들뜨지 않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함께 구성된 잇 래디언트 브라이트닝 엑스폴리에이터 폼 클렌저는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개선시켜주어 밝게 빛나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스페셜 CC박스는 구성품을 각각 구매하는 것에 비해 15,000원 저렴해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바닐라코 매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