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투래빗, 롯데닷컴-롯데홈쇼핑과 함께 선보인 ‘뽑쇼’ 프로모션 호평
지난 11일 롯데백화점(소공동 본점) 지하 1층에서 프리오픈한 ‘뽑쇼(뽑고 쇼핑하고)’ 부스는 설치 첫 날 600여명이 넘는 참여율을 보였고, 이튿날 일요일 역시 1000여명이 넘는 참여율을 보이며 현재 인기몰이 중이다.
뽑쇼(뽑고 쇼핑하고)는 70인치의 대형 터치 스크린을 통해 3D 뽑기 게임에 참여하면 100% 당첨확률을 보장하는 일종의 디지털 뽑기 프로모션이다. 페라가모 명품숄더백을 비롯해 맥북 에어, 롯데백화점 상품권, 롯데닷컴 할인쿠폰, 크리스피 크림 도넛 등 즉석당첨 경품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봅쇼에 참여한 한 시민은 “디지털로 뽑기를 하니까 더 스릴있고 재미있다며, 다음에 또 참여하고 싶다”고 즐거움을 전했다. 한편 뽑쇼 부스는 향후 1년간 동일 장소에서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국내 디지털마케팅 선도업체 도브투래빗이 제작 및 기획한 뽑쇼는 온라인몰의 오프라인 마케팅 진출 첫 사례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PC나 모바일을 통하지 않고 현장에서 고객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본 프로모션을 함께 한 도브투래빗은 지난해 9월 ‘코-크 댄스 자판기’ 프로모션으로 유튜브 140만건 이상의 뷰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사례의 디지털마케팅을 통해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2월 태국 법인 Dovetorabbit Asia를 설립, 지난 4월 25일~28일 Thailand Online Expo에서 Transparent Display 등을 선보여 현지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도브투래빗 개요
도브투래빗은 Dream To Reality라는 슬로건처럼 고객이 바라는 꿈과 희망을 보다 현실화된 모습으로 구현하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이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기획, 디지털 영상,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테크놀로지 등 다각적인 모습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디지털 기술 구현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디지털 마케팅 플랜을 지향한다. 한국, 호주, 태국, 쿠웨이트 등 아시아와 태평양을 기점으로, 전세계로 뻗어나가게 될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디지털 사업의 다각화를 목표로 한다.
웹사이트: http://www.dovetorabbit.com
연락처
도브투래빗
홍보팀
정민진 사원
02-552-35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