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에서 표준화 및 모범 관행의 필요성 논의

- Open Mobile Alliance 및 업계 전문가들이 더블린에서 개최되는 행사에서 빅데이터, 모바일 상거래 및 모바일 광고의 미래에 대해 토론할 예정

뉴스 제공
Open Mobile Alliance
2013-05-16 11:13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주 --(뉴스와이어)--모바일 광고 분야의 리더들이 올 6월 Open Mobile Alliance(OMA)가 개최하는 빅데이터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더블린에 모인다. 이 세미나는 6월 6일 아일랜드 더블린의 Burlington Hotel에서 개최되며 최초로 전세계의 참석자들이 당일 내내 라이브 스트리밍되는 인터렉티브 웹 세미나상에서 행사에 동참할 수 있다.

“The era of Big Data, mCommerce and Mobile Advertising - How standards can fill the gaps in the ecosystem”라는 제목의 이 세미나에 GS1, Huawei 및 Telefonica 등과 같은 업계의 거물 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된다. 연사들은 생태계를 살펴보고, 혁신, 시장 성장 및 최종 사용자 만족 제고를 촉진하게 될 새로운 표준 및 모범 사례를 추천할 예정이다.

게리 존스(Gary Jones) OMA 이사회 의장은 “모바일 기기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문자 메시지를 받거나 전화를 걸 때마다 데이터가 생성되고 수집되며 사용된다. 이번 세미나는 빅데이터가 모바일 광고 및 모바일 상거래와 연관이 있다는 점에서 빅데이터를 살펴보고 업계와 OMA가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간에 상호운용성, 보안 그리고 사용편의성에 기여할 수 있는 영역들을 파악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인터렉티브 세션에서 다룰 내용
- 빅데이터 생성 그리고 효율성과 상호연결성을 위해 필요한 것들, 모바일 상거래와 광고 그리고 현재의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필요한 것들, 모바일 코드 및 NFC에서 표준화 확대의 필요성, 모바일 소셜 상호작용과 표준화 혹은 독점적 API의 역할.

참석자들은 직접 세미나에 참석하거나, 인터렉티브 라이브 스트리밍 웹 세미나상에서 참석할 수 있다. 웹 세미나는 시청자들이 패널에게 질문을 던질 수 있게 해 준다. OMA 멤버 및 엄선된 초청자는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참석하고자 할 경우 Elizabeth Rose(이메일: erose@omaorg.org)에게 연락해야 한다. 웹 세미나 등록은 http://www.omaevents.org/를 참고하면 된다.

OMA 관련 정보

Open Mobile Alliance (OMA)는 베어러 네트워크에서 모든 지역적 경계를 넘나들며 구현되는 상호운용적 서비스를 창출하기 위한 개방형 사양을 제공한다. OMA의 사양은 다양한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수많은 신규 및 기존 고정 및 이동형 단말기를 지원하고 있다.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에 대한 글로벌 수요에 힘입어, Open Mobile Alliance 회원 기업들은 새롭고 향상된 정보, 통신 및 오락 솔루션의 채택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openmobileallianc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Open Mobile Alliance (OMA) 이름 및 로고는 Open Mobile Alliance Ltd의 등록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제품 및 기업 이름들은 해당 소유주의 상표 또는 상호일 수 있다.

Open Mobile Alliance 개요
국제적인 기술 표준 설정 기구인 Open Mobile Alliance (OMA)는 모든 지역적 경계와 모든 방식의 네트워크에서 작동되는 상호운용적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개방형 사양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penmobilealliance.org

연락처

Elizabeth Ros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