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스쿨, 행정사 1차 시험 대비 강좌 개설

뉴스 제공
유비온 코넥스 084440
2013-05-16 12:00
서울--(뉴스와이어)--올해부터 처음 전국민에 취득기회가 주어진 행정사 자격시험의 일반접수자 인원이 15일 기준 전국 20개 시험장에 약 13,500명이 원서접수를 한 것으로 집계됐다.

행정사법 개정에 따라 일부 공무원 경력자들에게만 부여되던 행정사 자격 취득 기회가 올해부터 국민 누구나 시험을 통해 취득할 수 있게 되면서 많은 이들이 지원한 것이다. 또한 공인중개사 업무와 행정사 업무를 병행하려는 이들이 많은 것도 요인으로 꼽힌다.

공인중개사와 행정사 업무를 병행할 시 농지나 산지분야에서 농지취득자격증명이나 토지거래허가 또는 개발행위허가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고 지적변경이나 지적관리에서 합병 및 분할 등 일괄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행정사 대비 온라인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랜드스쿨은 행정사 자격증 취득을 대비할 수 있는 행정사 시험 핵심요약 및 문제풀이반을 개설했다. 1순환 기본강의반은 행정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첫 걸음으로 개념과 이해 위주의 수업이며, 2순환 핵심요약 및 문제풀이반은 기본강의 이후 실전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강의다.

강의는 모두 동영상 및 스마트폰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강의 런칭을 기념해 수강료 30% 할인은 물론 문제풀이 교재를 증정한다.

랜드스쿨 관계자는 “문제풀이를 통해 개념과 이론을 확실히 정립하고 실전 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강의를 수강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강의 정보는 랜드스쿨 홈페이지(www.landschool.com) 또는 고객센터(1600-7400)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유비온 개요
유비온은 유비쿼터스 평생교육을 지향하는 e러닝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ubion.co.kr

연락처

대표전화
1600-0052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유비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