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누디 CC쿠션 출시

- 촉촉함에 윤광, 뛰어난 결점 커버력으로 누디 메이크업 완성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5-16 13:50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촉촉함과 윤광, 그리고 뛰어난 커버력으로 누디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올웨이즈 누디 CC쿠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웨이즈 누디 CC쿠션은 쿠션 용기에 파운데이션을 담아 스폰지를 누르면 파운데이션이 올라오는 스탬프 타입으로 자외선차단(SPF50+/PA+++)과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을 겸비한 파운데이션이다.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자작나무수액과 히아루론산, 쉐어버터가 함유되어있어 덧바를수록 피부에 촉촉하게 흐르는 윤기를 부여하며 호박가루, 자수정가루, 진주가루 등 Jewel Complex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파라벤, 동물성오일, 벤조페논, GMO, 알콜, 타르색소, TEA를 첨가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줄였으며 수분 전달력과 밀착력이 우수한 루비셀퍼프가 내장되어있어 수분이 가득 들어있는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바를 수 있어 덧발라도 무겁지 않은 수분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엘리샤코이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에는 무겁지 않은 베이스 메이크업이 관건이다. 올웨이즈 누디 CC쿠션의 수분 가득 파운데이션이 가벼우면서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한여름에도 답답함 없이 반짝이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올웨이즈 누디 CC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좀 더 촉촉하면서 빛나는 수분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리필용을 따로 판매하고 있어 경제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품은 13g/29,000원(리필 19,000원)이며 엘리샤코이 본사몰(www.elishacoy.com)과 온라인 샵, 전국 엘리샤코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