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맞춤형 자금관리서비스(KEBiNet) 스마트폰 서비스’ 시행

- 시간·장소에 구애 없이 전자결재에서 대금지급까지 가능

- 스마트폰 알림(Push) 메시지 통한 업무단계별 실시간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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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은행
2013-05-19 06:00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 www.keb.co.kr)은 기업용 맞춤형 자금관리서비스인 ‘KEBiNet’ 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맞춤형 자금관리서비스(KEBiNet) 스마트폰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행되는 외환은행의 ‘KEBiNet’는 대금지급 등을 위해 상위 결재자 앞 결재 요청, 결재 및 반려 기능을 손안의 스마트폰으로 제공함으로써, 기업고객 이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금융거래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스마트폰 알림(Push) 메시지를 통하여 결재요청 접수, 결재 완료, 대금지급 완료 등 업무단계별 거래 결과를 실시간으로 통지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외환은행 e-금융사업부 관계자는 “출장 혹은 외출중인 결재권자와 실무자간의 편리한 결재 및 대금 지급·입금 확인 등 동일 사무공간에서 이루어졌던 일련의 업무 프로세스가 손안의 작은 스마트폰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가능하게 되었다”며“이번 ‘KEBiNet 스마트폰 서비스’ 시행을 시작으로 외환은행만의 기업자금관리서비스인 KEBiNet의 기능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온라인과 모바일 모두를 아우르는 국내 최고의 기업자금관리서비스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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