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뉴 투싼ix 전국 전시 이벤트’ 실시

- ‘뉴 투싼ix’ 3500여대 계약 등 높은 인기… 수도권 및 12개 광역시 순회 전시

- 스포츠 아웃도어 용품 등과 함께 전시, 다양한 현장 경품 이벤트도 진행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13-05-19 10:49
서울--(뉴스와이어)--현대자동차㈜는 지난 2일 새롭게 선보인 ‘뉴 투싼ix’ 출시를 기념하고 높아진 고객 관심에 부응하고자 수도권 등 전국 12개 지역에서 ‘뉴 투싼ix 전국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뉴 투싼ix’ 출시로 싼타페, 맥스크루즈 등과 함께 소형에서부터 대형까지 아우르는 SUV 라인업을 재정비했으며, 최근 오토캠핑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져 문화의 대중화로 SUV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진 관심에 적극 부응하고자 이번 전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뉴 투싼ix’의 일 평균 계약대수가 290여 대, 누적 계약대수 3,500여 대에 이르는 등 고객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전국 주요 인구 밀집지역에 차량을 전시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이 ‘뉴 투싼ix’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 계획이다.

‘뉴 투싼ix 전국 전시 이벤트’는 공휴일인 17일 시작해 6월 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마다 강남역 엠스테이지, 잠실 롯데월드, 일산 라페스타, 전남 광주 롯데아울렛 월드컵점, 대전 월드컵 경기장 등 전국 12개 수도권 및 광역시 인구 밀집지역에서 실시된다.

또한 현대차는 산악 자전거 등 스포츠 아웃도어 용품을 함께 전시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는 한편, 전시 현장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출시 2주만에 누적 계약대수가 3500대에 이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뉴 투싼ix를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이번 전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뉴 투싼ix의 우수한 상품성과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일 출시한 뉴 투싼ix에는 신규 라디에이터 그릴, HID 헤드램프와 LED포지셔닝 램프 등이 적용돼 한층 강인하고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을 구현하였으며, 2열 시트백 조절 기능 및 다양한 첨단 편의사양 등으로 상품성을 극대화하였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자동차
홍보실
02-3464-2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