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굿윌스토어에 기부물품 수거용 탑차 기증

뉴스 제공
신한은행
2013-05-20 09:28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은 서울 도봉구 소재 굿윌스토어 도봉점에 매장 운영과 기부물품 수거에 필요한 수거용 탑차를 기증했다고 20일(월) 밝혔다.

이번 신한은행이 기증한 탑차를 통해 굿윌스토어는 사과상자 3개 이상의 기증물품이 있는 서울, 경기지역 어디든 직접 찾아가 물품을 수거할 수 있게 되었다.

굿윌스토어는 개인 및 기업으로부터 물품을 기부 받아 장애인들이 상품화 작업을 하며 이를 판매하여 얻은 수익으로 장애인들에게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는 미래형 장애인 직업 재활시설이다.

굿윌스토어 박정열 대표는 “기부를 통해 운영되는 굿윌스토어는 개인 및 기업의 기부참여가 필수적이다” 며 “이번 신한은행의 기부물품 수거용 차량 기증을 통해 좀 더 많은 기부 물품을 기증 받을 수 있어 기쁘다” 고 말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 2월 도봉점 개관 후 필요했던 차량을 신한은행 임직원의 기부금으로 구입할 수 있었다” 며 “매주 진행하는 임직원 봉사활동을 포함해 향후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2011년 연말 ‘사랑의 바자회’와 2012년부터 매년 초 실시한 ‘따뜻한 나눔마당’, 매 주말 임직원 매장 자원봉사활동 등을 통해 굿윌스토어에 대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