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원 공동구매 사이트 ‘맘스플레이스’ 임산부들에 인기

- 공동구매권 구입 후 산후조리원 방문 시 오가닉 배냇저고리 사은품 증정

서울--(뉴스와이어)--서울 및 수도권의 산후조리원 비용은 2주 평균 230만원이다. 지역별 편차가 커 강남 지역은 기본 400만 원대부터 1천만원을 웃도는 고급 산후조리원까지 즐비한 상황이다보니 산후조리원 비용이 예비 부모들에게는 부담이 된다.

이런 가운데 국내 최초 산후조리원 공동구매 사이트 ‘맘스플레이스(www.momsplace.co.kr)'가 눈길을 끈다.

맘스플레이스 관계자는 “주요 지역 산후조리원의 공동구매를 시작하면서 임산부들은 보다 저렴한 가격에 조리원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오픈한 지 4개월만에 임산부 회원 3천명을 돌파했고, 산후조리원 이용 및 공동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맘스플레이스 운영은 산후조리원 업체측에서도 반기는 분위기다. 맘스플레이스를 통한 고객유치 성과도 물론이거니와, 홍보 효과 역시 톡톡히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노원구의 한 산후조리원은 한 달간 맘스플레이스를 통해 19명의 임산부가 예약해 4천만 원의 매출을 올렸다.

현재 맘스플레이스는 서울과 경기, 인천지역의 산후조리원 공동구매를 진행 중이며, 추후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공동구매권을 구입 후 해당 산후조리원을 방문하면 오가닉 배냇저고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전예약 시에는 추가로 튼살크림과 유아용품을 할인해 제공한다.

맘스컴퍼니 개요
(주)맘스컴퍼니는 골드키즈 산업을 이끌어나가는 종합출산관리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산모들의 산후조리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포스트 파텀 케어’를 비롯해 다양한 산모 관리 및 회복프로그램들을 통해 올해 제6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전문적인 맞춤형 산후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mscompany.co.kr

연락처

맘스컴퍼니
1599-732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