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중국 상해 종합무역사절단’ 파견 결과 발표

- 총 1,263만 달러 계약 체결 성과 달성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울산경제진흥원과 공동으로 5월 13일~ 5월 15일 중국 상해에 티엔씨(주) 등 6개사의 종합무역사절단을 파견하여 28건 3,385만 달러의 수출상담 실적을 거두었다고 밝혔다.

파견 업체는 상해에 마련된 상담장(호텔)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바이어와 1대 비즈니스 상담 및 시장조사 등을 통해 수출 상담과 계약을 성사시켰다.

주요 상담 및 계약 품목은 화학제품, 해양 엔지니어링, 일반소비재 등이었다.

파견 업체 중 ㈜티엔씨는 코팅업체인 상해택립금속방부공업유한공사 등 현지 업체에게 아연플레이크를 약 200만 달러(연간 240톤) 계약추진을 제안 받았다.

㈜캄리는 상해귀기당한증양생유한공사에서 현지 총판 대리점 계약을 제안 받아 오는 10월 경 중국 무석시에서 공동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에이스앤이㈜와 에이스엔지니어링㈜ 등은 해양플랜트 및 냉각수 기술을 이용한 오폐수처리 사업 합작 제의를 받는 등 총 5개 기업에서 25건 1,263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올렸다.

울산시 관계자는 “파견업체의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수출 상담에서 견적요청, 계약 성사까지 중소기업의 현지 시장 진출과 수출액 증대를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국제협력과
박병규
052-229-27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