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2013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2013 CHINA BEAUTY EXPO) 참가

- 비비크림·미용기기 등 중국시장 내 입지 굳히는 발판 마련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5-21 10:17
서울--(뉴스와이어)--엘리샤코이가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총 3일간 중국 상해 신국제전람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열리는 ‘2013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2013 CHINA BEAUTY EXPO)’에 참가한다.

올해 18회를 맞는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는 매년 2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화장품 전시회로 중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공인된 미용 전문 전시회다. 이번 박람회는 미용용품, 화장품, 향수, 메이크업, 헤어 제품 등이 전시되며 중국, 일본, 한국, 프랑스, 미국 등 총 20여개국의 업체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엘리샤코이는 화장품 분야로 참가해 3D스핀클리너와 비비크림, 씨씨크림을 주력제품으로 스킨케어 제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중국에서 인기인 비비크림과 미용기기에 관람객과 바이어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현재 중국 SASA에 입점되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만큼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는 발판으로 삼을 것이다. 또한 현재 약 15개 이상 품목의 위생허가 취득을 완료한 상태로 추가 추진을 통해 중국 시장 전역에 제품을 유통할 채널을 넓혀 중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엘리샤코이 제품은 일본, 중국, 홍콩, 싱가폴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제품 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