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프라모델 블럭 완구 ‘캐니멀 만들기’ 출시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3-05-21 11:34
의정부--(뉴스와이어)--과거에는 일본이나 해외의 캐릭터와 애니메이션이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었지만, 최근 국내 업체들의 국산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브랜드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중 이미 해외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국산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있다. 바로 (주)부즈클럽(대표이사 김유경)의 ‘캐니멀(CANIMALS)’이다.

CAN + ANIMALS = CANIMALS 이란 컨셉으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은 이미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방영 중이며, 대한민국 컨텐츠 대상을 받기도 했다.

프라모델 완구 제조사 (주)아카데미과학(대표이사 구제현)은 뛰어난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기 캐릭터 캐니멀의 프라모델 블럭 완구를 출시한다.

과거 프라모델은 초보자가 조금 만들기 어렵고, 도색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캐니멀 만들기’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도색이 되어있고, 쉽고 간단히 만들수 있는데다가 완성하면 귀엽게 작동까지 되는 블럭완구 다음 세대의 장난감이다.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캐니멀 애니메이션과 마찬가지로 ‘캐니멀 만들기’는 전 연령, 전 세대가 좋아하는 새로운 국산 캐릭터 프라모델 블럭 완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카데미과학 개요
아카데미과학은 1969년 아카데미 과학 교재사로 창립했다. 실물을 축소 모형화한 스케일 모형 완구를 시작으로 제품의 조립, 작동하는 과정을 통해 실물의 형태 및 구조 동작의 원리를 파악해 학습의 효과를 가질 수 있는 과학교재 및 베이비버스, 독수리오형제 등 다양한 캐릭터 완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 투자와 해외시장 개척으로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 완구 쇼에서 1989년 이래 매년 모형계의 가장 권위 있는 올해의 모델상(Modell des Jahnres)을 수상하는 등 국위 선양에도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캐니멀 만들기 홈페이지: http://academy.co.kr/canimals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박정욱 과장
031-850-85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