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코리아, 사이버테러에 대비한 데이터 보호 및 복구 솔루션 세미나 개최

- 델 코리아, 중요도에 따른 데이터 보호법 및 복구 방안 등 소개

- 델 소프트웨어, 사이버 공격에 대비한 데이터 보호 솔루션 제시

- 사이버테러 시 실제 기업 사례 및 시행법 관련 기술 소개로 실질적 해법 제시

뉴스 제공
델인터내셔널
2013-05-21 10:57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인 델 인터내셔널㈜(이하 델 코리아, 대표 김경덕)이 최근 관심이 부각되고 있는 보안 및 데이터 보호와 함께 복구 솔루션의 흐름을 제시할 ‘사이버테러에 대비한 데이터 보호 및 복구 솔루션 세미나’를 29일 소공동 롯데호텔 3층 사파이어볼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일어난 사이버테러 등으로 데이터 보호 및 복구 문제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국내 IT관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동시에 새롭게 변화하는 정책에 대비해 유용한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델 코리아는 다양한 종류의 데이터를 중요도에 따라 보호하는 방법 및 각각의 복구 방안을 알리고 스토리지 인프라스트럭쳐 관점의 고가용성 데이터 보호 솔루션에 대해 제시한다.

팔콘스토어는 데이터보호 솔루션인 CDP(Continuous Data Protection) 솔루션을 통한 재해복구(DR) ‘통합’ 및 ‘자동화’를 주제로 발표한다. 3.20 사이버테러 공격 대상 기업 중 팔콘스토어의 기능을 구축 적용해 손쉽게 서비스를 복구하고 피해범위를 최소화한 기업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청담정보기술㈜는 2월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된 개정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망분리와 정보보호관리체계(ISMS)가 의무화된 사업자를 대상으로 가상화 환경에서의 망분리 방식 및 망분리시 업무용 PC로 데스크톱가상화(VDI)를 사용할 때의 효과를 설명한다.

이번 달 신설된 델 소프트웨어는 ‘데이터의 중요도에 따른 복구 방안-엔터프라이즈 백업 솔루션 넷볼트(NetVault)’를 주제로 발표한다. 델 소프트웨어는 델이 퀘스트, 소닉월 등 델이 최근 인수한 소프트웨어 기업을 중심으로 별도 설립된 그룹이다. 엔터프라이즈 환경 전문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넷볼트 베어 메탈 리커버리(NetVault Bare Metal Recovery) 제품으로 사이버 공격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OS 백업까지 완벽 보호가 가능한 시스템 구성 방법을 구축 사례와 함께 알아본다.

델 코리아의 안진수 이사는 “IT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에 따른 보안 및 데이터 보호와 함께 복구 솔루션에 관심이 부각되고 있다.”며 “델과 솔루션 파트너사의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참석문의는 Dell@point.co.kr로 하면 되며 사전등록이 필요하다.

웹사이트: http://www.dell.co.kr

연락처

델 인터내셔널 홍보대행
유앤아이컴
서하나 대리
02-725-55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