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통조림식품 시장, 아시아·남미에서의 발전 힘입어 2020년까지 1000억 달러 전망
식품에 관한 소비자의 취향은 매우 다양하지만 소비자가 평가하는 품질은 거의 차이가 없다. 소비자의 식품 및 포장에 대한 요구사항 리스트 상위에 오른 것이 신선도, 고품질의 성분, 친환경성이다. 변변치 못한 캔으로 이러한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지만 소비자의 인식은 높지 않다. 예를 들어 통조림 식품의 편리함은 소비자들로부터 높이 평가받고 있지만, 건강과 영양면 등 다른 이점은 대부분의 경우 무시되고 있다. 오늘날 소비자는 건강지향적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영양식품이 하는 역할에 대한 지식들을 얻고 있고 건강지향적 식생활이 일반화되면서 더 영양가 있는 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 보고서에서는 세계 통조림 식품 시장에 대해 분석했고,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독일, 스페인, 영국, 이탈리아, 러시아, 폴란드, 헝가리, 기타), 아시아태평양(호주, 중국, 인도, 일본, 필리핀, 태국, 한국, 베트남, 기타), 남미(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페루, 베네수엘라, 기타), 기타 지역과 세계 전체 시장의 통계 분석 정보를 제공한다.
이 보고서에서 다루고 있는 주요 통조림 식품 부문은 통조림 요리 소스, 디저트, 생선·해산물, 과일, 육류, 파스타 및 면, 수프, 야채이다. 2010~2020년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은 3.5%로 추정되며, 2013년 통조림 식품의 전세계 수요는 772억 달러, 2014년에는 796억 달러, 2020년에는 997역 달러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5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25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http://www.giikorea.co.kr/report/inde115980-canned...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02-2025-2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