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박람회서 ‘팔라우 9,900원, 허니문 항공권/풀빌라 천원경매’ 진행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3-05-21 11:33
서울--(뉴스와이어)--석가탄신일 연휴 리프레시 여행을 다녀오자마자 여름휴가를 준비해야 할 때다. 여행을 준비하는 설레임만큼 즐거운 시간도 없다. 이번 주말(24~26일)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그 설레임을 다시 한번 느껴보자.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중국, 일본, 동남아, 유럽 등 7개 지역관과 3개 테마관으로 구성된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여행 축제의 장이다. 태국 아프로디테쇼, 말레이시아 사바주 민속댄스 등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터키 케밥&아이스크림,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등을 맛보고 일본과 동남아의 민속의상을 입어보는 체험도 가능하다. 그리고 만화 ‘먼나라 이웃나라’의 저자 이원복 교수가 들려주는 ‘캐나다 이야기’, 아나운서 출신 여행작가 손미나의 ‘여행 이야기’ 특별강연 및 다양한 여행정보, 최신 여행트렌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여행박람회의 가장 큰 특징은 여름휴가를 위한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는 점이다. 상품가 139만9천원 상당의 ‘팔라우 초특급 퍼시픽 리조트 5일’은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단돈 9,900원에 선보이는가 하면, ‘괌 홀리데이 자유여행’, ‘상해/항주/주가각 4일’은 9만9천원, ‘하와이 자유여행 5일’ 29만원 그리고 스타크루즈 제미니호의 ‘한/중 크루즈 4일’ 상품은 29만9천원이라는 특가에 만나볼 수 있어, 여름휴가 여행상품 예약을 위한 필수 방문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리고 허니문 항공권과 풀빌라를 천원경매로 판매하며, 여행박람회 전용 상품 예약시 최대 100만원 할인, 객실 업그레이드, 현지투어 포함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중국관에서 진행되는 ‘중국여행상품 홈쇼핑’에서는 북경, 상해, 장가계, 홍콩, 대만 등의 여행상품을 TV 홈쇼핑 이상의 특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도쿄, 오사카, 대만 항공권을 각 노선별로 매일 20명에게 5만원(유류할증료 및 TAX 별도)에 선보이며, 런던 혹은 LA 항공권 구매시 총 30명에게 제주도 왕복항공권을 제공하기도 한다.

이 밖에도 플레져 아일랜드가 협찬하는 괌 무료여행(3쌍) 및 스타얼라이언스 세계일주 항공권(3명) 이벤트 등을 통해 무료여행의 기회를 잡아볼 수 있다. 세계일주 항공권 3장 중 1장은 여행박람회 초청장 7777번째 출력자인 임모씨가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됐으며, 나머지 2장은 여행박람회 현장에서 입장권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그리고 여행박람회 입장권을 소지하면 다음달 30일까지 뽀로로파크 킨텍스 입장시 3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홈페이지(www.hits2013.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