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라이스, 경록공인중개사 2년반 72% 할인 판매

- 강의 2년 수강권 및 교재·스마트폰 강의·특별 강의 패키지 구성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3-05-21 12:04
서울--(뉴스와이어)--자격증전문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는 56년 전통 공인중개사의 대명사인 경록공인중개사 인강패키지를 72% 할인 판매한다. 인터넷강의 2년 수강권 및 교재, 스마트폰강의, 특별강의까지 포함된 패키지를 월 2만대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경록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는 가격은 기존 캐치프라이스에서 할인 판매하던 그대로 유지하면서, 강의 1년 무료 수강권 및 특별교재, 특화강의를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중 할인가 대비 30만~40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2013년도 공인중개사시험을 준비하거나 내년도 시험을 목표로 하는 예비수험생이라면 파격적인 조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구입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부동산전문 교육분야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정통성을 보유한 56년 전통의 경록은 이미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분야에 있어 최초와 최고의 상품 포지셔닝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회사라고 평가 받는다.

우리나라에 최초로 부동산학의 개념이 도입된 것은 1957년이다. 부동산학의 시조 김영진 박사는 부동산연구소 설립 이후 조세개혁과 부동산 정책 활동, 각종 부동산학 총서를 집필하고 다양한 부동산전문 자격제도를 도입하는 교육활동 등을 전개하였다. 부동산학의 정통성을 그대로 계승하고, 한 단계 끌어올린 경록은 더욱 확장·발전된 교육사업을 기획, 추진하고 있다.

지속적인 부동산학총서 발간활동과 감정평가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제도 등의 도입을 지원하는 활동과 주도적인 부동산학술활동과 부동산전문교육사업을 독보적으로 추진함으로써 부동산학의 계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국내유일 부동산전문교육 업체이다.

이러한 부동산교육의 선구적인 활동은 교육분야에 있어서도 결실을 이루게 되는데, 18년 연속 공인중개사시험 평균 적중률 99%를 실현해나가고 있으며, 지난 해 23회공인중개사시험에서는 100%의 완벽한 적중률을 기록했다.

경록은 시험을 예측할 수 있는 고유의 프로세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는 단순히 교재출판사업을 하는 여타의 업체와는 달리 부동산학에 정통성을 계승하고 연구발전시킨 결과이다. 국내 최고·최대 저자 교수그룹이 365일, 24시간 연구활동은 물론 부동산학의 전방위적인 교육활동을 펼침으로써 가능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경록의 교수그룹은 공인중개사강의를 수십년간 진행해오면서 수험생에게 가장 효과적인 과학적 수험공부방법을 강의내용에 접목하여 기억에 가장 오래 남고, 학습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짜임새 있는 학습강좌를 교재와 공인중개사인터넷강의에 집대성하였다.

경록의 과학적인 학습접근법은 교재뿐만 아니라 인터넷강의에도 모두 접목되어있다. 경록의 공인중개사교재는 신문보다 이해하기 쉬운 교재로 만들어졌다. 의외로 많은 공인중개사수험생들이 기본서를 1회 이상 제대로 읽지 않고 시험장에 오는 경우가 많은 것을 착안하여 경록에서는 이해가 빠르고 누구나 쉽게 공부할 수 있는 수험서를 제작하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경록의 공인중개사 교재는 1회독만으로도 3회독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주요 내용에 대해 반복적으로 강조함으로써 반복학습의 효과를 거둘 수 있으며, 삽화를 통하여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경록의 공인중개사 강의는 기억이 사라지기 전 반복 학습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학자 엘릭젠슨의 ‘보통 강의를 듣고 3일이 지나면 20%밖에 기억을 못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교재와 마찬가지로 중요 내용, 시험 빈출 내용에 대해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짜임새있게 구성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수험생의 학습 효율은 공부시작과 동시에 30분 이상이 지나면 서서히 떨어지기 시작한다. 경록은 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매회별 강의를 30분 분량으로 제작하고 있다.

이번에 캐치프라이스를 통하여 진행되는 경록 2년반 공인중개사는 교수강의 핵심교재 6권과 2014년 경록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1년을 추가로 무료 제공한다. 가격면에서 비교해도 타사의 연 회원 가격에 절반에 미치는 수준이다.

한편, 23회 공인중개사시험의 원서 접수는 8월 12일부터 21일까지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10월 27일 2013년도 공인중개사시험이 실시될 예정이다.

2013~2014년 경록공인중개사 1, 2차 VIP퍼팩트합격반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1661-2825) 또는 자격증전문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