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닷컴, 중국해관(中國海關,관세청)에 시큐아이스캔 수출

서울--(뉴스와이어)--정보보호전문업체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 www.secui.com)는 중국 해관(中國海關, China Custom Bureau)에 네트워크 취약점 분석 솔루션인 “시큐아이스캔”을 수출한다고 2일 밝혔다.

중국 해관은 우리나라의 관세청에 해당되는 정부기관으로 중국전역에 40여개의 광역 지사 및 약 250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으로 수입되는 모든 물품은 중국해관의 심사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사실상 중국 수입의 관문 역할을 하고 있는 곳이다.

시큐아이닷컴의 시큐아이스캔 솔루션은, 각종 네트워크 시스템에서 운영중인 장비와 서비스를 정밀 진단하여 보안상의 취약점을 찾아내고, 그 결과에 따른 적절한 조치방법과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해 주는 솔루션으로 전체 네트워크 시스템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지능적인 제품이다.

시큐아이닷컴㈜는 지난 1년간 중국해관에서 요구하는 시큐아이스캔의 성능 테스트, 제품의 현지화(중문화 작업) 및 기술 지원 현황에 대한 검증을 받은 후, 제품의 안정성을 인정받아 금번에 12만불 규모로 수출 계약을 맺게 됐다. 초기물량으로 35,000불 규모가 7월에 공급되었으며, 3분기중 중국전역의 지사급 회사에 추가로 공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계약이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세계적인 스캐너 공급업체인 미국의 ISS, NAI 는 물론 저가공세로 나온 중국 토종업체들을 누르고, 공급권을 따냄으로서 앞으로 중국시장에서의 “취약점 분석 솔루션”의 판매 우위를 획득 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시큐아이닷컴㈜의 영업본부장 김태영부사장은 “꾸준한 현지화 전략과 우수한 성능의 제품, 적극적인 시장 공략을 통해 중국시장에서 보다 적극적인 영업을 진행하겠다고 밝히면서, 향후 보안 분야의 해외 수출 선도 기업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시큐아이닷컴은 05년 상반기 해외수출부분에서 100만불 이상의 실적을 나타낸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cui.com

연락처

시큐아이닷컴 전략마케팅팀 김은진차장 02-3783-64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