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 사베리스’로 제약분야 온·습도 관리
- 소프트웨어 CFR로 더욱 정밀한 제약관리 가능
테스토 사베리스 시스템은 라우터 3대를 직렬 연결하여 측정 지점을 기존의 200미터에서 최대 거리 500미터까지 확장하여 온·습도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 또 베이스에 15개가 연결되던 라우터를 최대 30대까지 연결할 수 있으며 254채널이 450채널로 확장, 메모리도 약 1천만 개에서 1800만개로 대폭 확대되었다. 무선방식의 센서 프로브와 신호 증폭기 라우터, 메인 수집장치인 베이스와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이 측정 시스템은 프로브를 통해 온·습도를 측정하여 원하는 주기마다 데이터를 베이스로 전송하여 모니터링 PC에서 실시간으로 수집 및 저장하고 관리까지 가능하다. 그리고 전용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자동으로 생성된 PDF 보고서로 문서화를 하는 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온습도 관리의 전문 파트너가 되고 있다.
‘testo Saveris CFR’은 미국 연방 식약청 규정으로 21CFR PartⅡ의 전자기록, 전자서명을 만족하는 소프트웨어로 데이터의 열람, 서명 및 사용자가 어떤 활동을 했는 지 추적하고 기록하는 감사기능을 하는데, 시스템 시작에서부터 모든 관찰과 변경사항이 관리자에게 빠짐없이 보고되어 어떠한 움직임도 모두 한 눈에 알 수 있다. 또 기능을 확대한 이더넷 프로브가 추가되어 주변의 모든 측정 값을 하나의 시스템에서 볼 수 있어 더욱 편리해졌다. 이로써 제약분야의 국제거래에 있어서 안정적인 관리를 증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테스토 사베리스 시스템은 국내 대형 제약회사와 도매 및 유통업, 반도체 기업의 연구소, 품질관리, 생산공정, 건물 HVAC 관리뿐만 아니라 박물관, 도서관 등에서 정밀한 온·습도 관리를 위해 사용되고 있다.
테스토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제약분야가 국제사회로 확장되는 시점에서 테스토 사베리스 CFR은 국내 제약시장의 기반을 더욱 든든하게 해줄 것”이라고 말하며 “정밀한 온습도 관리체계를 이용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는 정밀성, 편리성, 효율성뿐만 아니라 한국 계측기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2년 동안 보증 서비스를 실시해 기기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testo.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