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원장, 대한민국 명강사 33인 명강의 출판기념회 특강
- 명강사 되기 위한 네이버 키워드 공략 및 연관검색어 노출 방법 공개
이날 최 원장은 네이버의 연관검색어를 활용한 명강사가 되기 위한 홍보전략을 공개하였다. 대한민국 국민 중 70%가 활용한다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기업 및 기관 교육 담당자들이 ‘소셜미디어교육’이라고 검색하면 검색창 아래 연관검색어에 ‘최재용’이라고 검색되는 비법을 설명하였다.
최재용 교수는 경희대학교 공공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경북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e-MBA , 대진대학교 법무행정대학원, 중앙대학교 사회개발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중소기업연수원 최고경영자과정, 한국무역협회 최고경영자과정, 인천대학교 행정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 및 삼성전자, 롯데그룹, 기아그룹, 동원그룹, 동양그룹 등에 출강하여 기업 CEO 및 임직원들에게 소셜미디어마케팅 기법을 강의한 바 있다.
한편, 최 원장은 SNS와 스마트폰 활용 홍보마케팅 교육이 필요한 전국의 기관 및 기업, 학교에 SNS 전문강사들을 파견할 예정이며, 교육자료가 필요한 기업과 기관들은 홈페이지(www.mdkorea.net)로 신청하면 교육자료 e-북을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