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업계 최초 빵이 들어간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5-08-02 09:4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에서는 ‘브라우니 앤 시티(Brownie & City)’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 맞아 선보이는 신제품, ‘브라우니 앤 시티’는 브라우니 케이크 시트와 아이스크림 시트가 합쳐진 새로운 형태의 케이크이다. 일부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 업체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지만, 빵과 아이스크림이 결합된 형태는 이번이 최초이다.

브라우니 시트는 초코와 화이트 두 가지 종류이며, 크림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데코레이션을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한 제품이다. 초콜렛 브라우니 앤 시티 케이크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와 ‘초코후레이크’로 이루어져 있으며, 화이트 브라우니 앤 시티 케이크에서는 ‘체리쥬빌레’와 ‘아몬드봉봉’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6,000원.

또한, 오는 31일까지 “스노우맨 앤 시티(Snowman & City)” 행사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싱글레귤러 콘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500원을 추가하면 주니어 사이즈 샤벳 아이스크림(1,500원 상당) 한 스쿱을 덤으로 제공하며 미니콘, 맛보기 스푼을 꽂아 눈사람 모양으로 만들어 준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항상 새로운 것, 즐거운 것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감각적인 이벤트와 제품 개발에 힘 쏟고 있다.”며 “드류 배리모어를 새 모델로 기용해 진행 중인 ‘아이스크림 앤 시티(Ice cream & City)’ 광고 캠페인과 함께 기획되는 ‘OO & City’ 컨셉의 신제품과 행사에 젊은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차영리 02-722-2693(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