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소통법 배우는 ‘제1회 병원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병·의원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제1회 병원 마케팅 컨퍼런스(Hospital Marketing Conference)’가 ‘마음으로 나누는 스마트한 소통법’이란 주제로 6월 23일 오후 1시부터 6시 30분까지 코엑스(COEX)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스마트 시대에 병·의원이 갖춰야 할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이에 따른 병원 마케팅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의료산업 분야 글로벌 마케팅 기업 ㈜아엠코리아(IM-KOREA)가 주최하고 병원전문교육기관 마이덴티(MYDENTEE)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 KT&G, 온오프믹스, 메디라떼, 닥터패드 등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컨퍼런스를 통해 각 병·의원의 이색적인 마케팅 전략은 물론, 외국인 환자를 위한 펀(Fun) 마케팅, 게임을 통한 마케팅 툴 게이미피케이션 전략, 앱(Apps)을 활용한 마케팅 기법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연사로는 365mc 온라인기획 운영과 SKT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 등을 진행한 TBWA KOREA BTL사업팀 김보라 차장, CEO지식나눔 기획팀장으로 활동 중인 한국특허기술실용화센터 김성범 대표, 마케팅 트렌드 플랫폼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등이 나선다.

㈜아엠코리아 유영숙 대표는 “현재의 어려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많은 병·의원이 근시안적 마케팅을 펼쳐왔지만, 이제는 고객지향적인 시각을 바탕으로 하는 고객과의 스마트한 소통법이 필요한 시대”라며 “이번 컨퍼런스가 병원 경영 및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계자들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기법을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병·의원 경영자나 마케팅 담당자, 의료관련기업 마케팅 담당자 등 병·의원 마케팅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전화(02-546-2707~8)나 마이덴티 홈페이지(www.mydentee.co.kr)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마이덴티와 함께 지난 1월 코엑스에서 ‘제1회 덴탈채용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아엠코리아는 병원 마케팅을 이끌어갈 검증된 전문 마케터를 양성할 계획이다. 병원 마케팅 교육과정을 개설해 교육 수료자가 전문 마케터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도와 병·의원 마케팅의 전반적인 수준을 올릴 방침이다.

[참고] 강연개요

- 일정
시간 / 프로그램
12:30~ / 등록
13:00~13:10 / 개회사
13:10~14:10 / 스마트 시대의 본질(Think next): 김보라 차장(현 TBWA KOREA BTL 사업팀)
14:20~15:20 / 국내·외 병원 어플(Apps) 마케팅 전략 및 사례: 김성범 대표(현 viitm 대표)
15:40~15:50 / 행사 소개(협찬사 소개)
15:50~16:40 / 병·의원의 Fun~한 마케팅 사례 Ⅰ,Ⅱ, Ⅲ
16:50~17:50 / 병원 게이미피케이션 전략 및 사례: 김형택 대표(현 마켓캐스트 대표)
17:50~18:10 / 경품 및 폐회
※ 프로그램 일정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참가신청: 6월15일(토)까지 등록 가능
- 참가비: 사전 등록 시 부가세 포함 9만9000원, 현장 등록 시 부가세 포함 16만5000원
- 문의: 마이덴티 02-546-2707~8

마이덴티 개요
마이덴티는 2008년에 설립된 병원 교육 컨설팅을 진행하는 병원전문 교육기관이다. ‘당신의 가치를 디자인 하세요(Design your value)’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 강사로 구성된 특별한 병원 교육 프로그램과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10년 이상 임상 경험을 가진 치과 분야 전문가 외에 각 분야 교수, 경영과 재무 등의 전문인력으로 자문위원회를 구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dentee.co.kr

연락처

마이덴티
홍보팀
김보라 팀장
02-546-270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