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이노테크쇼, 지진희씨 라디오 광고 시작으로 본격 홍보 돌입

2005-08-02 10:23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하 이노비즈 협회, 회장 이재영)는 오는 8월 29일 대구에서 개최되는 제6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이하 이노테크쇼)의 본격적인 홍보를 위해 라디오광고를 비롯하여 대구지역 옥외광고, 신문광고, 기자 설명회 등을 준비 중에 있다.

이노비즈 협회(회장 이재영)는 특히 중소기업 사랑 홍보 대사인 탤런트 지진희 씨의 목소리로 제작된 이노테크쇼 라디오 광고를 8월 1일부터 한 달간 MBC 라디오를 통해 전국에 방송한다.

‘제 6회 이노테크 쇼’는 중소기업청(청장 김성진)의 주최로 이노비즈협회(회장 이재영)를 비롯한 각 중소기업 유관기관에서 행사주관을 맡고 있는 행사로 8월29일부터 4일간 대구 EXCO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 진희씨는 지난 4월 중소기업청에서 ‘중소기업 사랑 홍보대사’로 위촉 된 이후 중소기업유관 기관이 시행하는 주요 행사에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개요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세종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이노비즈서비스 강다경 실장 02-740-3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