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로드쇼와 함께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 볼보트럭코리아, 5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서울서부터미널을 시작으로 부산물류터미널, 청원 휴게소 등지에서 로드쇼 진행

Ÿ- 로드쇼와 함께 상용차 운전자들의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한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볼보트럭코리아
2013-05-22 11:4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수입 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지난5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동안 서울서부터미널과 부산물류터미널, 청원휴게소에서 자사 대표모델의 로드쇼와 함께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볼보트럭코리아가 고객을 직접 찾아가 국내 최대 26톤의 적재능력과 더불어 고객들의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획기적인 연비와 최대 출력 540hp과 450hp을 자랑하는 강력한 힘을 가진 볼보 카고트럭의 다양한 특장 어플리케이션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21일 서울서부터미널을 시작으로 22일에는 부산물류터미널에서 진행되며, 23일은 청원휴게소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로드쇼는 이동 중 몇몇 지역에서 게릴라성 캠페인도 함께 진행해 오가는 일반인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볼보트럭코리아는 로드쇼 기간 동안 주요 고객인 상용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안전운전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안전운전에 대한 고객의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안전운전 10계명에 대한 안전운전 서약서를 접수하고 운전 환경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도 실시한다. 또한, 볼보트럭의 대표 모델인 26톤 카고트럭과 볼보 트레일러를 전시해 잠재 고객들이 볼보트럭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안전 캠페인을 펼치는 현장에서는 안전운전 서약서에 서명한 상용차 운전자들에게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모형차량 등 다채로운 경품도 제공하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이번 행사는 볼보 카고트럭을 고객 분들께 알리기에 앞서 볼보트럭의 핵심가치 중의 하나인 안전의 중요성을 전달하여 행사에 참여하시는 고객 분들께 다시 한번 안전운전의 중요성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드리고자 마련했다.”며, “모든 상용차 운전자 여러분의 안전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차량의 뛰어난 성능과 함께 운전자의 안전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볼보트럭코리아 개요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100% 투자법인으로 한국 내 수입,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총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트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1996년 6월에 출범하였다. 외국 트럭 메이커로는 최초로 국내에 직판 체제를 구축하였으며, 1990년 볼보 트럭의 국내 최초 판매 이후 지금까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형트럭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선두 주자로서의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lvotrucks.volv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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