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세스, 차이나플라스2013 참가

- 무기안료 사업부, 플라스틱용 고품질 무기안료 소개

뉴스 제공
랑세스코리아
2013-05-22 11:46
서울--(뉴스와이어)--독일계 특수화학기업 랑세스가 23일까지 나흘 간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플라스틱 및 고무 전시회 ‘차이나플라스(Chinaplas) 201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랑세스의 무기안료 사업부가 참가해, ‘플라스틱 산업에 기여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주제로, 뛰어난 내광성과 내후성, 내화학성과 탁월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대표 브랜드인 베이페록스(Bayferrox®)와 컬러썸(Colortherm®)을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특수 공정을 통해 내열성을 높여, 열처리는 물론 제분, 연마, 분산 과정을 거쳐도 고유의 색상이 거의 변하지 않아 플라스틱 산업에 매우 유용하다. 그 중에서도 황색 계열의 컬러썸은 고열 처리 제품을 위해 특수 개발된 안료로, 플라스틱 압출 과정 후에도 독보적인 색상 안정성을 자랑한다.

랑세스 무기안료 사업부는 35만 톤에 이르는 연간 생산 능력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산화철 무기안료와 크롬 옥사이드 안료 공급자이다. 지난 2월에는 총 5천 5백만 유로(한화 약 811억 원) 투자해 중국 닝보(Ningbo) 화학 단지에 고품질 무기안료 생산 공장을 건립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연산 2만5천 톤 규모의 신규 공장은 고품질 붉은 색 안료 생산을 담당하며, 2015년 1분기에 본격 가동된다.

랑세스 무기안료 사업부에서 아태지역을 총괄하는 볼프강 올러트 (Dr. Wolfgang Oehlert) 박사는 “중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지역의 고품질 안료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며, “첨단 기술과 친환경 공정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고부가가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랑세스의 다양한 정보]
보도자료:http://lanxess.kr/kr/media-korea/press-releases-korea
사진정보:http://photos.lanxess.com
웹매거진:http://webmagazine.lanxess.co.kr
블로그:http://www.lanxesskorea.co.kr
친환경 이동성 웹사이트: http://www.green-mobility.co.kr/

[랑세스 글로벌]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ANXESS
트위터: www.twitter.com/LANXESSnews
유튜브: www.youtube.com/LANXESSTV

랑세스코리아 개요
독일 레버쿠젠에 소재한 랑세스는 특수화학제품 제조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전세계 총 42개 공장을 가동 중이며 핵심 사업으로 플라스틱, 고무, 중간체 및 특수 화학제품을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anxess.co.kr

연락처

랑세스 홍보대행
KPR
한규리
02-3406-22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