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C테솔, 캐나다공립대학 테솔(TESOL) 자격증·어린이 테솔자격증 과정 운영

뉴스 제공
온라인학교
2013-05-22 16:24
안산--(뉴스와이어)--캐나다 공립대학 테솔(TESOL) MHC테솔(www.mhctesol.com)은 5월 일반테솔과정에 이어 어린이테솔(Teaching English to Children, TEC) 자격증 과정을 개설했다. 어린이테솔(TEC)은 만 5세부터 12세까지의 아동을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치는 데 필요한 전문자격증 과정으로 영어유치원과 초등학교 기간제교사, 어린이집교사 등으로 취업 시 유용하다.

테솔수업 방식은 온라인테솔 수업으로 총 11모듈의 동영상 강의와 교재로 수업 후 테스트(70% 합격)를 통과하면 캐나다 MHC공립대학에서 직접 테솔자격증을 자택으로 배송해준다. 테솔자격증 외에도 160시간 오프라인수업 인증서와 봉인된 성적증명서를 받을 수 있다.

테솔자격증은 영어선생님이 되기 위한 자격으로 필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영어학원강사는 물론 영어유치원, 방과후 영어교사, 영어회화전문강사 등 기간제 영어교사까지 테솔 자격증은 이미 보편화되었다. 최근에는 테솔자격증 과정뿐만 아니라 테솔대학원, 테솔석사, 어린이테솔 등 관심의 폭도 다양해지고 있다.

테솔과정은 주로 국내·외 대학에서 진행하고 있으나 검증되지 않은 영어학원이나 사립전문대학 등에서도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그동안 숙명여대를 비롯한 외대, 서울교대 등 많은 국내테솔 대학 과정과 테솔학원들이 생겨났지만 대부분 오프라인 수업을 통해서만 테솔자격증 따기가 가능한 환경 탓에 일과 학업을 병행해야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어려움이 많았다. 하지만 국내에서 온라인으로 공신력 있는 캐나다 공립대학 테솔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온라인테솔 과정이 생겨나면서 직장인들의 호응이 뜨겁다.

한편, 테솔 전문가들에 따르면 캐나다테솔, 미국테솔, 영국테솔, 호주테솔 등 영어권국가 테솔은 비영어권국가 학생들의 영어교육 시 유리한 점이 많고 조언하고 있다. 국내 테솔로는 대학테솔의 선두주자격인 숙명여자대학교 테솔을 비롯하여 부산테솔, 대구테솔 등 지역테솔까지 예비 테솔 취득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캐나다테솔스쿨 주정훈 상담센터장은 “2009년부터 현재까지 5년간 1300명이 넘는 이들이 MHC테솔자격증을 취득했다. 캐나다 공립대학 테솔이기에 취득 후 신뢰도와 공신력이 높고 전 세계적으로 인증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octesol.com

연락처

온라인 학교
홍보팀
주정훈 실장
031-403-3084, 010-3007-85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