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월드스페이스와 손잡고 인도에 이동 위성방송 도입

뉴스 제공
델파이코리아
2005-08-02 10:06
대구--(뉴스와이어)--자동차용 시스템 및 부품의 세계적 선도업체인 델파이는 오늘 월드스페이스(WorldSpace) 사와 손잡고 아시아 최초의 이동 위성방송 서비스를 인도에서 제공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월드스페이스는 인도, 중국을 모두 커버하는 유일한 위성방송 사업체이다. 양사는 인도에서 우선 델파이-월드스페이스 이동 위성방송 수신 시스템을 출시한 후 이 제품의 시장을 중국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이 수신 시스템은 2006년 상반기에 인도에서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 합의에 따라 델파이는 인도 전역에 걸쳐 35개 이상의 방송국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월드스페이스 위성 라디오 네트워크에 상시 접속이 가능한 하드웨어 공급을 담당하게 되었다. 월드스페이스의 디지털 위성 프로그램에는 다양한 뉴스, 스포츠, 음악, 브랜드 네임 콘텐츠 및 교육 프로그램 등이 있다. 이들 중에는 월드스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것들도 있고 BBC나 CNN으로부터 받는 것들도 있다. 두 개의 인도 고전음악 방송국과 일련의 지역 단위 프로그램들도 네트워크에 포함된다. 델파이-월드스페이스 이동 위성방송 수신 시스템은 인도 전역에 걸쳐 월드스페이스 위성의 신호를 순조롭게 수신하고 해독할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미래에는 다른 시장에서도 같은 기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다.

델파이 프로덕트 앤 서비스 솔루션즈의 아태지역 책임자인 도미니크 세토(Dominic Seto)는. “델파이-월드스페이스 이동 위성 라디오는 인도에서의 이동 방송 수신 개념을 완전히 바꿔놓을 것으로 보인다. 우리 제품을 이용해서 인도 청취자들은 귀에 익은 재래식 AM/FM 방송의 음질과는 차별화된 사운드와 더욱 다양해진 프로를 즐길 수 있다. 델파이-월드스페이스 이동 위성 오디오는 깨끗한 디지털 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프로그램도 다양해서 기존의 5-6개 FM 채널뿐만 아니라 수십개의 뉴스 및 오락 프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델파이와 월드스페이스 간의 합의로 인해 위성 라디오는 새로운 글로벌 시장을 향해 또 한발자국을 내디디게 되었다. 델파이 프로덕트 앤 솔루션즈의 소비자 전자제품 담당 이사인 조세프 A. 다마토(Joseph A. Damato)는 “이번 합의는 소비자용 제품을 세계 구석구석에 보급하려는 델파이의 글로벌 전략에 힘을 실어준다. 이 분야에서 델파이는 북미 시장을 선도해왔으며, 이번 합의에 따라 고속 성장하는 소비자 제품 시장에서 우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elphi.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장재석 국장 / 김선우 대리 511-7454 / 511-8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