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피코리아, ‘가족친화경영대상’ 여성가족부장관상 수상

뉴스 제공
솜피 코리아
2013-05-22 17:11
서울--(뉴스와이어)--솜피코리아는 5월 21일 여성가족부와 KBS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 2회 가족친화경영대상’ 가족복지증진 부문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제2회 가족친화경영대상 시상은 여성가족부에서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가족친화 우수 기업 및 기관을 포상, 격려하고 근로자가 일, 가정을 양립할 수 있는 가족친화경영 우수사례를 전파하고자 주최되었다.

솜피 코리아는 지난 2010년에도 여성가족부 주관의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특히 가족복지증진 부문의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솜피 코리아는 부부 건강검진 지원, 탄력 출·퇴근제, 가족 초청 체육대회 및 송년의 밤, 선택복지를 통한 여가 문화 비용 지원, 사내 모유수유실 운영,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사내 동아리 지원, 부부동반 해외여행 등 직원의 복지뿐만 아니라 가족의 복지를 위한 다양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솜피 코리아 조현학 대표이사는 수상소감에서 “직원복지를 통해 근무만족도와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비용이 아니라 이윤임을 확신하게 되었다. 솜피 코리아가 작지만 좋은 예가 되어 대한민국의 모든 직장이 가족친화 기업 또는 기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솜피 코리아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이다. 전 세계 60개국에 137개 지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블라인드와 같은 차양을 자동화하는 인텔리전트 시스템차양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모터 누적판매량이 2012년 기준 1억 개를 넘어섰다.

솜피 코리아 개요
인간 중심의 편리함과 친환경을 기업의 가치로 삼고 있는 솜피는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주거 및 상업용 건축물을 위한 모터, 제어 제품 및 전·자동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69년 설립된 이후 2015년 기준으로 전세계 누적 모터 판매량이 1.5억대를 돌파하였다. 솜피의 모터와 제어제품들은 40개 분야에서 1,700여건의 이상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블라인드, 커튼, 영사 스크린 등의 실내 차양 및 셔터, 어닝, EVB 등 외부 차양 등 다양한 전동 솔루션에 적용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mfy.co.kr

연락처

솜피
마케팅팀
정세라 대리
031-600-52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