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 대량생산, 취업을 위한 몸부림 바늘구멍 취업 대책은 ‘사회복지사 취업세미나’

- 노인복지, 아동청소년복지, 장애인복지, 자격증을 따긴 따는데…. 어디로, 어떻게 가야 할지 막막하다면?

뉴스 제공
휴브랜드
2013-05-22 18:19
서울--(뉴스와이어)--사회복지 원격평생교육기관인 (주)휴브랜드는 오는 5월 25일 오후 2시 서울강남고용센터에서 사회복지 역량강화 및 진로탐색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회복지사가 연간 7만명 이상 배출되고 있으나 이들을 수용할 일자리는 턱없이 부족하다. 복지관련 일자리들이 증가하고 있으나 경력자들만을 선호하고 있어 준비 없는 자에게는 희망이 없다.

이에 따라 휴브랜드는 취업을 위한 우선순위는 무엇이고 복지기관들이 원하는 인재상은 무엇인지, 현재 나의 상태로 어떤 복지업무가 맞을 지 진로에 대한 고민 상담 등, 이번 세미나를 통해 총체적인 취업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주)휴브랜드 정연우 대표는 “복지사들의 양산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이들의 활로는 열어주는 것이다. 그래서 자체적으로 취업사이트를 만들어 운영하기 시작했다. 자격증의 최종 목표는 취업 창업인데 이에 대한 도움을 주기 위해 향후 이 같은 세미나를 정례화시켜 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사전신청자에 한해 엔젤잡 취업상품권, 휴브랜드 수강할인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휴브랜드 홈페이지(www.hubrandedu.co.kr) 또는 전화 1644-8318로 문의하면 된다.

휴브랜드 개요
휴브랜드는 원격평생교육사업을 중심으로 교육이라는 테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은 고품질의 강의컨텐츠와 첨단 솔루션을 토대로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등 복지분야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휴브랜드의 교육은 100%온라인 수업 및 1:1담당매니저의 학습설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신청 페이지: http://www.zpizgi.co.kr/bbs/ContentView.aspx?CUMEN...

웹사이트: http://www.zpizgi.co.kr

연락처

휴브랜드
홍보전략팀
태광원 주임
02-6922-58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