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헤븐, 1대1 맞춤형 ‘현장 체험’ 창업설명회 개최

- 23일부터 70일간 1대1 맞춤형 상담으로 창업 정보 제공

- 피자헤븐 신촌점·논현점서 예비 창업자에게 노하우 소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46cm 홈서비스 피자 전문점인 피자헤븐(www.pizzaheaven.co.kr, 대표 최광준)이 23일부터 70일간 1대1 맞춤형 ‘현장 체험’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피자헤븐은 7월 31일까지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소재의 ‘피자헤븐 신촌점’과 강남구 소재 ‘피자헤븐 논현점’ 2곳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매장 운영 체험과 창업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형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피자헤븐 본사 담당자가 직접 예비 창업자에게 구체적이며 자세한 정보를 현장에서 제공해 실제 운영 중인 매장의 매출, 운영 노하우, 메뉴 조리, 시식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자헤븐은 국내 최초로 46cm 초대형 사이즈 피자를 홈서비스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36가지 종류의 다양한 수타 피자와 천연 식재료 등을 통해 70~80%의 재구매율을 자랑하고 있다.

피자헤븐은 이번 창업 설명회를 통해 가맹점 개점율을 높이고 피자헤븐 만의 차별화 된 맛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피자헤븐 최광준 대표는 “본사에서 문서와 차트만 가지고 진행하던 기존 창업 설명회를 벗어나 보다 현실적이고 사실적인 정보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과 교류하고 싶었다”며 “향후 지속적인 가맹점 확대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탄탄한 수익을, 고객들에게는 차별화된 맛의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창업 설명회를 통해 가맹점 개설 시 식자재 보증금 면제, POS시스템 무상 지원, 매장 컨설팅 지원비 면제 등 파격적인 비용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창업 설명회 참여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pizzaheaven.co.kr) 및 전화(070-8816-884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에이치티아이 개요
2008년 설립한 (주)피에이치티아이는 자사의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피자헤븐'을 운영하고 있다. 피자헤븐은 ‘Everyday Fresh’를 모토로 국내 피자업계최초 46CM 대형 사이즈 피자 홈서비스를 선보였다. 크기뿐 아니라 최고급 뉴질랜드 천연치즈와 천연토마토 소스 등의 신선한 식재료 사용으로 고객들의 입맛과 건강을 함께 생각한다. 피자헤븐은 신선한 재료 사용과 더불어 제조과정에서도 특별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저온 도우 숙성법을 사용해 신선한 피자를 만들어내고, 수타반죽(Original Hand Tossed Pizza)과 함께 석쇠(스크린)로 구워 기름기가 없는 트랜스지방 0%의 건강한 피자를 만들고 있다. 현재 전국 총 32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피자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연락처

피자헤븐 홍보대행
에이치에스컴즈
오용진 차장
070-4618-1560, 010-4186-3103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70-4618-1560, 010-2902-878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