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4, 한 달만에 1,000만대 판매 돌파

- 삼성전자 휴대폰 역사상 최단 기간 1,000만대 판매 기록

- 60개국 동시 출시하며 최다 국가 동시 출시 기록 달성

- 글로벌 소비자가 선택한 ‘삶의 동반자’, 사람을 위한 혁신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3-05-23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4’가 삼성 휴대폰 사상 최단기간 1,000만대 판매를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26일 한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판매에 들어간 갤럭시 S4가 출시 한 달만에 세계 시장에서 1,000만대 판매(공급 기준)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1초에 약 4대씩 판매되는 속도로, 전작인 갤럭시 SⅢ의 50일, 갤럭시 SⅡ의 5개월, 갤럭시 S가 7개월만에 1,000만대 돌파 시점보다 빠른 것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4를 지난달 27일 60개국에 동시 출시 했으며, 상반기내 총 155개 국가, 327개 통신사업자에게 순차적으로 공급해 나갈 계획이다.

갤럭시 S4의 인기 비결은 삼성전자가 20여년 동안 휴대폰 분야에서 축적해 온 혁신성과 기술력, 소비자 체험과 감성 중심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 지속적인 고객 사후 서비스 등이다.

2010년부터 매년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을 주도해 온 ‘갤럭시S’ 시리즈는 업계를 선도하는 최첨단 기술을 탑재해 글로벌 스마트폰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또한, ‘듀얼 카메라’, ‘에어뷰’, ‘에어 제스쳐’ 등 편리한 S/W 기능과 고성능 프로세서, 풀HD 슈퍼아몰레드, 초슬림 베젤, 착탈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등의 H/W 성능도 인기 요인 중 하나이다.

삼성전자 대표이사 신종균 사장은 “이번 갤럭시 S4의 최단기간 글로벌 1,000만대 판매 성과는 전 세계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사람을 위한 혁신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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