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종현 팬들, 쌀화환 대신 라면드리미화환 이색응원

서울--(뉴스와이어)--배우 홍종현의 팬들이 tvN 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 제작발표회에 라면드리미화환을 보내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며 홍종현을 응원했다.

22일 오전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 제작발표회에 배달된 홍종현 응원 라면드리미화환에는 ‘형식상 보내는 화환, DC 홍종현 갤러리’, ‘준쮸아빠 종현이 보플도 부탁해요! DC인사이드 홍종현갤딩고’란 응원 메세지와 함께 신라면 200개가 담겨 있었다. 홍종현 응원 라면드리미화환 200개는 홍종현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된다.

쌀화환 드리미에 따르면 최근 저소득층 청소년의 취미생활과 공부를 위한 청소년휴카페가 개설되면서 청소년들이 간식으로 직접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라면의 수요가 늘어 쌀화환 대신 라면드리미화환을 기부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홍종현은 이날 바쁜 시간에도 팬들이 보내온 라면드리미화환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팬들의 응원에 화답했다.

22일 열린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신재원 극본, 강경훈 연출) 제작발표회에는 홍종현을 비롯해 소녀시대 수영, 이종혁, 이천희, 조윤우 등이 참석해 드라마와 각자의 배역을 소개했다.

드라마 ‘연애조작단;시라노’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을 중심으로 사랑과 연애에 대한 달달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세련되게 그려낼 16부작 드라마로, 2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웹사이트: http://www.dreame.co.kr

연락처

드리미
본부장 노승구
1544-8489, 011-717-32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