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레싱’ 미친 존재감 캐스팅 라인업 대공개

- 박철민, 박정철, 신민철, 달샤벳 아영 확정

서울--(뉴스와이어)--서인국, 이종석, 권유리 완벽한 캐스팅만으로 온라인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던 국내 최초 수영을 소재로 한 하반기 대표 감성 엔터테이닝 무비 <노브레싱>이 아이돌+연기파+예능기대주 최고의 조합을 갖춘 ‘신의 한 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다. (제작: ㈜영화사 수작/ 배급: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 감독: 조용선 / 주연: 서인국, 이종석, 권유리)

아이돌+연기파+예능기대주 미친 존재감의 조우!
대세 주인공 캐스팅에 이은 흥행 보장하는 ‘신의 한수’막강 출연진 화제!

<노브레싱>은 수영이란 스포츠를 통해 국가대표를 꿈꾸는 청춘들의 치열한 우정과 사랑, 뜨거운 열정을 담아낸 감성 엔터테이닝 무비. 이미 서인국, 이종석, 권유리의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면서 2013년 하반기 충무로의 가장 핫한 캐스팅으로 온라인을 달궜던 영화 <노브레싱>이 대한민국 대표급 연기파배우, 아이돌, 예능기대주 등이 총출동한 최강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최근작 <타워><몽타주>외 출연 영화만으로도 1억 관객을 모은 대한민국 최고의 씬스틸러 박철민, [정글의 법칙]으로 新예능기대주로 급부상한 연기파 배우 박정철, 베테랑모델 출신으로 <차형사>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펼친 차세대스타 신민철에 이어최근 드라마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아이돌 그룹 달샤벳의 아영이 바로 그 주인공.

대한민국 대표 씬스틸러, 유리의 친구 같은 아버지 ‘재석’役 박철민

출연한 영화들을 통틀어 약 1억여명의 관객을 동원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씬스틸러 1순위 박철민은 영화 <노브레싱>에서 ‘정은’(권유리 분)의 아버지 ‘재석’ 역을 맡았다. 그는 한때 유명한 수영 코치였으나 지금은 택시기사이며, 유쾌하고 호탕한 성격으로 극중에서 딸과 죽이 척척 잘 맞는 친구 같은 아버지로 변신한다. 박철민은 “지금까지 출연한 영화 중, 가장 어린 친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기쁘다. 충무로 최고의 시나리오와 스탭이 만난 만큼 웰메이드 영화 탄생 예감이 벌써부터 든다.” 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따뜻하고 친근하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파 배우 ‘장코치’役 박정철

SBS 리얼 예능 버라이어티 [정글의 법칙]에서 연서남(일명 연약한 서울남자)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박정철은 수영을 가르칠 땐 카리스마 있지만, 따뜻하고 친근한 마음으로 수영부 학생들을 챙기는 인간적인 ‘장코치’ 역할을 소화해낼 예정이다. 박정철은 그동안 드라마, 예능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코믹 반전의 연기변신 또한 예고한다. 이에 박정철은 “처음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느낌이 왔던 작품이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생각에 설레고, 오래간만에 스크린에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라고 전했다.

최고의 런웨이스타에서 스크린 차세대스타를 노리는 ‘정동’役 신민철

베테랑모델 출신의 차세대 스크린 스타 신민철은 영화 속 ‘우상’(이종석 분)과 ‘원일’(서인국 분)의 친구인 극중 ‘정동’역을 맡아, 부상과 고달픈 현실 속에서도 수영에 대한 의지만큼은 그 누구 못지 않은 순수하고 패기 넘치는 고등학생으로 변신한다. 신민철은 “국내 최초로 수영을 소재로 한 영화에 출연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며 또한, 패기 넘치는 청춘 고등학생을 연기하게 된 것 역시 굉장히 설렌다.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2013년 대표 연기돌은 나의 것! 가수를 꿈꾸는 여고생 ‘세미’役 달샤벳 아영

떠오르는 연기돌 달샤벳 아영은 영화 <노브레싱>에서 절친인 ‘정은’(권유리 분)과 함께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귀엽고 개성강한 여고생 ‘세미’ 역을 맡았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왕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는 명안공주 역할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아영은 영화 <노브레싱>을 통해 처음으로 스크린에 도전한다. 아영은 “훌륭한 감독님과 스탭분들, 선배님들과 첫 영화를 함께할 수 있어서 굉장히 영광이다. ‘세미’의 매력을 살리고 캐릭터를 잘 소화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인국, 이종석, 권유리 완벽 비주얼을 자랑하는 주연 캐스팅 및 ‘신의 한 수’를 둔 화려한흥행 출연진 라인업이 만들어낼 2013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영화 <노브레싱>은 지난 크랭크인이래 촬영 순항 중이다.

연락처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마케팅팀
070-4490-407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