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매다는 휴식 공간 Cacoon(카쿤)서 힐링

뉴스 제공
그린신드롬
2013-05-23 15:19
서울--(뉴스와이어)--삶에 지친 이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힐링 여행, 힐링 캠핑, 힐링 푸드 등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줄 아이템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다. 세상의 소리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공간에서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는 Cacoon(카쿤)이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UFO 또는 새 둥지를 연상시키는 형태로 매달 수 있는 Cacoon(카쿤)은 재미와 함께 쉼, 힐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Cacoon(카쿤)은 영국인 건축가 겸 디자이너 닉이 쉼과 휴식을 위해 떠난 멕시코 여행 중 나무 위의 작은 새 둥지를 보고 착안해서 만들었다.

Cacoon(카쿤)은 매다는 휴식 공간으로서 자연 속에서 쉼과 명상을 즐길 수 있는 나만의 아지트이다. Cacoon(카쿤)을 재미있게 이용하는 방법들이 눈길을 끈다. 특히 사막 캠핑, 바닷가나 벚꽃 숲속에서의 휴식하기, 요트 위에서 석양 감상하기 등 Cacoon(카쿤)에서 자신만의 힐링 타임을 즐기는 것은 일상생활에 지친 현대인의 로망이 될 법하다. Cacoon(카쿤)은 야외에서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정원, 테라스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설치할 수도 있다.

신규 업그레이드 모델이 출시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Cacoon(카쿤)을 유통하는 그린 신드롬 이창호 대표는 “휴식과 독특한 경험을 원하는 일반인, 새로운 휴식&힐링 공간을 제안하고자 하는 프리미엄 리조트, 호텔, 카페, 펜션뿐만 아니라 캠핑장, 각종 페스티벌, 야외행사 등에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카쿤(www.Cacoon.co.kr, 02-553-3828)으로 하면 된다.

그린신드롬 개요
혁신적인 그린 DNA를 보유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Green Brands Hub 그린신드롬은 그린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행복주의 철학과 유쾌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Cacoon(카쿤): http://www.Cacoon.co.kr

웹사이트: http://www.mosstile.co.kr

연락처

그린신드롬
홍보팀
02-553-38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