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2013년 대졸 신입사원 모집

서울--(뉴스와이어)--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미래 교육 산업을 이끌어갈 역량 있는 인재 확보를 위해 2013년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경영전략, 영업, 연구개발 3개 직군 총 7개 부문으로 지원서 접수는 오는 5월 31일(금)까지 이다. 지원서 작성은 한솔교육 홈페이지(www.eduhansol.co.kr)에서 온라인으로만 신청할 수 있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 및 2013년 8월 졸업예정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한, 국가 유공자 등 예우 및 관련법령에 따른 취업보호 대상자를 우대하며, 최종 선발된 인원은 일정기간 방문교사 업무를 수행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전형 및 인적성검사,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는 6월 5일(수) 한솔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솔교육 인재상은 ‘고객감동 창조자’, ‘신뢰하는 협력자’, ‘도전하는 전문가’, 열정적인 실천가’로서 ‘고객과 함께 최고에 도전한다’ 라는 핵심가치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임향미 인재개발팀장은 “지난 30년 간 어린이 교육 분야를 선도해 온 교육철학을 이어갈 창의적이고 열정 넘치는 인재를 기다린다”며 “한솔교육은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인재양성을 통해 경영혁신과 조직원의 자기 실현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솔교육 대졸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솔교육 홈페이지(www.eduhansol.co.kr) 또는 채용담당자(02-2001-5321)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구인재를 키우는 교육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1982년 창립이래 오로지 교육사업 외길만을 걸어온 어린이 교육전문 기업이다. 1대1 놀이식 수업, 전뇌학습법 등 아이의 발달 단계를 고려한 체계적이고 과학적 학습 프로그램으로 미래 사회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지구인재(글로벌 리더)’로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한솔수북 개요
한솔수북은 단행본 출판 브랜드로 창작 그림책과 우리 문화, 환경과 역사, 상식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책을 만든다. 아이들이 책을 보며 더 많이 행복해하고, 더 많은 호기심을 보이며, 더 많이 꿈꾸기를 바라며, 한솔수북의 모든 책은 아이의 눈,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다. '구름빵', '먼지깨비', '꽃괴물', '첫눈' 등 상상력과 따뜻함이 가득한 '마음씨앗 그림책', 옛 이야기 속 숨은 지혜와 신명을 끌어낸 '안 알려진 호랑이 이야기'와 '수북수북 옛이야기', 자연에서 사라져가는 생명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더불어 생명', 다름은 틀림이 아니라 차이일 뿐임을 알려주는 '열린 마음 다문화', 엄마아빠도 잘 모르는 20세기 100년의 역사 '특종! 20세기 한국사', 교과서 속 핵심어를 스토리텔링으로 만나는 'GOGO지식박물관', '우리 역사 속 숨은 이야기를 전하는 이야기 한국사', 환경의 중요함을 재미있고 날카롭게 알리는 '지구사용설명서' 등을 한 권 한 권 정성껏 만들고 있다.

공개채용 바로가기: http://www.eduhansol.co.kr/recruit/employ_apply_01...

웹사이트: http://www.isoobook.com

연락처

한솔교육
미래전략실 전략운영팀
이석진 과장
02-2001-5442, 010-4716-65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