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민경, 데칼코마니 원피스로 아찔한 바디라인 과시

서울--(뉴스와이어)--가수 강민경의 데칼코마니 미니 원피스가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5월 10일 성균관 대학교에서 열린 ‘2013 희망TV SBS’ 생방송 행사에 참석한 강민경은 완벽한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타이트한 미니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이날 강민경이 선보인 미니 원피스는 여성복 브랜드 ‘스위트숲(SweetSOUP)’ 제품으로 럭셔리한 데칼코마니 프린트와 몸매가 돋보이는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위트숲 김경은 마케팅 팀장은 “강민경의 착용 사진이 공개된 후 매장에 강민경 원피스 관련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며 “2013 S/S 시즌 트랜드로 플라워 프린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린트 아이템이 떠오르고 있다. 화려한 프린트의 아이템을 선택할 경우 심플하고 베이직한 아이템과 함께 코디해 스타일링의 강약을 조절하여 감각적인 룩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강민경의 아찔한 바디라인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피스의 블루 컬러와 강민경의 흰 피부가 만나 형광등 피부 완성”, “다이어트 욕구를 부르는 강민경 몸매”,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원피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위트숲의 데칼코마니 원피스는 수도권 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위트 숲 개요
Sweet SOUP은 페미닌한 실루엣에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요소를 가미한 영 캐주얼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e-sweetsoup.co.kr

연락처

스위트 숲
홍보대행사 GRAMM
김다혜
02-516-56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