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피드백’ 되는 타격연습 기어 ‘RBI PRO SWING’ 야구인 사이서 인기

뉴스 제공
그린신드롬
2013-05-23 19:16
서울--(뉴스와이어)--미국에서 획기적인 타격 연습 기어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RBI PRO SWING은 국내에서도 선수뿐만 아니라 사회인 야구 선수들 사이에서 ‘오디오 피드백’을 통해 뛰어난 효과로 사랑받고 있다.

‘타격 비밀 병기, RBI PRO SWING의 비밀은 플라스틱 튜브와 속에 들어있는 아주 작은 메탈 볼에 있다. 베트에 끼워 사용하는 간단해 보이지만 단 기간에 타격자세와 파워까지 길러준다. 여느 타격 연습기어와 달리 타격과 동시에 소리를 내며 ‘오디오 피드백’과 ‘머슬 메모리’를 통해 자세 교정도 가능하다. 만약 타자가 올바른 자세로 타격하면 경쾌하게 ‘쉭’소리가 난다. 빠른 손목, 팔 과 상체의 파워를 길러줄 뿐 아니라 ‘오디오 피드백’으로 연습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현재 국내에서 다양한 선수들이 사용 중이다.

또한 미국 선수들이 사용하는 손가락 보호 제품인 PRO HITTER와 RBI PRO SWING의 4번 타자 변신 패키지는 놀랍게 달라진 타격을 경험해 볼 수게 도와준다.

RBI PRO SWING은 국내에서는 특히 사회인 야구인들 사이에 타격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입 소문이 퍼지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단체 구매 요청이 늘어남에 따라서 직영몰에서 클럽 단체 구매시 할인해 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RBI PRO SWING은 더 많은 이들이 야구를 행복하게 할 수 있도록 야구 꿈나무들과 다양한 단체를 스폰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RBI PRO SWING KOREA 홈페이지(www.RBIPRoSWing.net)나 전화(02-553-3828), 이메일(info@greensyndrome.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RBI PRO SWING의 탄생의 비화는 10살의 야구를 좋아하는 아들을 둔 릭밀러는 야구공을 잘 치지 못하는 아들을 위해 타격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타격도구를 만들게 됐다고 한다.

그린신드롬 개요
혁신적인 그린 DNA를 보유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Green Brands Hub 그린신드롬은 그린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행복주의 철학과 유쾌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RBIPRoSWing: http://www.RBIPRoSWing.net

웹사이트: http://www.mosstile.co.kr

연락처

그린신드롬
홍보팀
02-553-38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