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리안 스핀LX’, 28일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

- 여름맞이 쿨패키지 사은품도 함께 증정

뉴스 제공
에이원
2013-05-24 09:5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베이비(대표 이의환)는 지난 4월 1000대 완판 기록을 세운 ‘리안 스핀LX’ 유모차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앵콜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앵콜 방송은 온라인최저가(방송 당일) 한정수량으로 2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영국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와 함께 방송될 예정이다.

에이원베이비는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구매자 전원에게 총 5가지, 23만원 상당의 쿨패키지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함께 방송되는 영국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까지 세트로 구매할 경우에는 5가지 사은품에 목베개와 블랭킷, 모기장과 쿨시트까지 총 32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된다.

‘리안 스핀LX’ 유모차는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형 유모차로 360도 회전되는 프레임을 통해 한 손으로 손쉽게 양대면 전환이 구현되어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아이를 돌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작은 흔들림에도 민감한 신생아의 머리에 전달되는 충격을 줄여주기 위해 대형 에어타이어를 채택해 흔들림이 적으며 4개의 바퀴 모두 충격흡수 서스펜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안정된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구성 색상은 스트로베리 레드, 블랙베리 퍼플, 캐리비안 블루 등 총 3종이다.

앞서 리안 스핀LX 유모차는 소비자시민모임의 국내·외 유모차 비교 평가에서 일부 고가의 수입브랜드보다 앞선 ‘만족’ 등급을 획득했으며 지난 1월 일산 킨텍스 박람회에서는 전시 이틀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주목을 끌었다.

함께 방송되는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카시트로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과 올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디자인 어워드 ‘2012 레드닷’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브랜드다.

에이원베이비 관계자는 “지난 방송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최고의 구성품과 방송 당일 온라인최저가로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으며 여름시즌을 맞아 꼭 필요한 모기장과 쿨시트까지 포함한 풍성한 사은품 증정으로 지난 방송 못지 않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리안 스핀LX’ 유모차는 5월 28일(화) 오전 10시2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에이원 개요
1958년 설립된 (주)계성산업이 유아용품 전문 회사로 거듭나며 출범한 (주)에이원은 유럽 최대 카시트 전문 생산기업인 프랑스의 ‘팀텍스’사의 제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미국 수유용품 브랜드 ‘누비’의 국내 판매는 물론 자체 개발한 국내 브랜드 ‘리안’을 선보이며 국내 유아용품 시장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기업이다.
연락처

에이원
홍보대행 보도진
이영석 대리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