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목적자금 지킴이 보험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미래에셋증권
2013-05-24 10:34
서울--(뉴스와이어)--미래에셋증권은 재형저축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저축기간 내 불의의 사고로 상해사망 또는 80% 이상 상해후유가 발생했을시 고객의 잔여 목적자금을 보험서비스를 통해 일시금으로 지급하는 ‘목적자금 지킴이 보험서비스’를 오픈한다.

이번 서비스는 오는 12월 31일(화)까지 재형저축상품에 신규로 가입하고 월 10만원 이상, 7년 이상 적립식으로 약정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서비스 가입 즉시 고객은 1인당 최대 1억원을 한도로 사고 발생시 남은 적립기간과 약정납입액을 계산한 적립예정금액을 전액 보상 받을 수 있다. 단, 가입한 재형저축의 중도해지 및 누적 미납회차 3회 이상일 경우 익월에 해당 보험서비스는 종료된다.

양준석 미래에셋증권 마케팅팀장은 “재형저축은 서민과 중산층의 재산형성을 목적으로 하는 상품인 만큼 불시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살펴야할 필요가 있다”며, “이번 서비스는 재형저축 상품을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목적자금을 마련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오는 5월 31일(금)까지 드럼세탁기, 커피머신 등 푸짐한 경품이 있는 ‘재형저축 신규가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상품은 미래에셋증권 전 지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금융상품상담센터(1577-9300)로 문의하면 된다.

미래에셋증권 개요
미래에셋증권은 1999년 위탁매매 의존 일변도의 증권업계 관행에서 벗어나 종합자산운용컨설팅서비스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서비스를 정착시켰다. 2006년 2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증권
김범석
02-3774-3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