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지역아동센터 ‘힐링체육대회’ 25일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안양시 지역아동센터 체육대회가 25일 안양중학교에서 개최된다.

사회복지NGO 함께하는 사랑밭과 국민은행 여신그룹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안양 지역 내 22개 지역아동센터 800여명의 아동과 담당교사, 자원봉사자 등 총 1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예정이다.

안양시 지역아동센터는 저소득 가정, 다문화, 기초생활수급 및 의료수급 가정의 18세 미만 아동들을 보호하고 있는데, 예산과 인력 상의 부족으로 체육대회를 할 수 없는 상황.

이에 함께하는 사랑밭과 국민은행 여신그룹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주고자 힐링체육대회를 기획하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왕따로 대변되는 학교폭력이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가운데, 체육행사를 통해 또래집단과의 협동심과 정서순화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본 체육대회에서는 기마전, 줄다리기, 박 터트리기 등의 체육행사와 지역아동센터 동아리 발표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 안양시 지역아동센터 간의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6)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