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사회복무교육센터-유성구청, 사회복무 아카데미 공동 개최

대전--(뉴스와이어)--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대전사회복무교육센터(센터장 이국재)는 대전광역시 유성구청(구청장 허태정)과 공동으로 5월 23일 유성구청 대강당에서 구청 소속 사회복무요원 등 60여명을 대상으로 사회복무요원의 자존감 향상을 위한 사회복무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대전사회복무교육센터는 대전·충남·충북 지역의 보건복지 분야, 사회서비스 분야에서 근무하는 사회복무요원을 대상으로 직무교육을 운영하는 기관이다. 사회복무 아카데미는 사회복무요원의 자존감 향상을 위한 주제로 자기계발과 직무 스트레스 관리, 긍정의 힘 키우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이국재 대전사회복무교육센터장은 “앞으로도 현업 적용도를 높일 수 있는 직무교육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하여 사회복무 아카데미 등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사회복무요원의 복무의욕을 고취시키고 사회복무 제도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대전사회복무교육센터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21세기 지식기반 인재경영의 핵심분야인 교육훈련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교육전문기관으로, 보건복지관련 공무원 및 종사자의 전문성향상과 대국민 서비스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이다.
연락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대전사회복무교육센터
전영주
042-257-329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대전사회복무교육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