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로드쇼서 스마트한 산업용 장비개발을 위한 모션 & 비전 방법 소개

-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자를 위한 세미나 ECMS season4개최

2013-05-27 09:35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대표이사 김주엽, 홈페이지 www.ni.com/korea, 이하 한국NI)는 임베디드 플랫폼을 활용한 제어 계측 시스템 개발자를 위한 2013 ECMS(Embedded Control and Monitoring Symposium) 시즌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년 두 차례 개최되는 ECMS는 지난 3월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오는 6월 서울(6월 19일, 코엑스)과 부산(6월 25일, 벡스코) 2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ECMS 시즌4는 스마트한 산업용 장비개발을 위한 모션 & 비전 활용을 주제로, 모션 비전 기본 프로그래밍, EtherCAT 기반의 모션 제어 그리고 다양한 장비개발 사례를 보유한 협력사의 개발 노하우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총 7개 세션으로 이루어진 ECMS season 4는 장비개발을 위한 임베디드 제어 솔루션과 방향과 빠른 모션 개발을 위한 NI SoftMotion 활용 방법, 비전 기초 다지기 강의와 더불어 제조 환경의 요구에 맞는 모션 & 비전 & 측정의 통합 솔루션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소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고성능 모션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임베디드 플랫폼”을 주제로 실습세미나도 함께 진행된다. 본 실습세미나에서는 Real-time 과 FPGA 구조, 다양한 I/O 제어를 위한 LabVIEW FPGA 프로그래밍 방법, 스텝 모터 제어를 위한 디지털 I/O 프로그래밍 방법에 대해 직접 장비를 가지고 실습해 볼 수 있어 유익하다.

무료로 진행되는 2013 ECMS 시즌4행사 등록 및 더욱 자세한 정보는 http://ni.com/korea/events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