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쇼날인스트루먼트, 포춘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4년 연속 선정

- NI,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작년 대비 10단계 상승하여 35위로 선정

- Great Place to Work의 일하기 좋은 25대 다국적 기업에 16위 선정

2013-05-27 09:36
서울--(뉴스와이어)--포춘지는 내쇼날인스트루먼트 (NI)를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4년 연속 선정했다. 올해 NI는 35위를 차지했고, 본 결과는 최고의 직장을 조성하기 위한 노력을 증명한다.

NI는 일하기 좋은 직장에 연속적으로 선정되었다. 2012년 11월, Great Place to Work Institute는 NI를 일하기 좋은 25대 다국적 기업으로 선정했다. 또한 NI는 Great Place to Work Institute로부터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멕시코, 영국 국가도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선정했다.

NI는 규모를 세계적으로 계속해서 확장하면서도 기업 문화는 그대로 유지하였다. 직원의 가치와 업무 환경은 지속적인 성공뿐 아니라, NI가 기술 혁신 리더 자리의 유지에 버팀목이 되는 100년 계획 로드맵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 사장, CEO 및 공동창립자인 Dr. James Truchard는 “회사가 창립된 이후 경쟁업체와 다른 장기적 차별성을 가지는 것이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중점사항 이었다. 직원과 근무환경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가 NI를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데 기여하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쇼날인스트루먼트 HR 부사장인 Mark Finger는 “포춘지가 14년 연속으로 NI를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하여 매무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미국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이런 성과를 내기 위해서 NI가 직원들에게 얼마나 많은 가치를 두고 있는지 보여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참고]

*내쇼날인스트루먼트 사내 문화

지난 35년간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개방적이고 협력적인 사내 문화와 헌신적인 직원들이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기술 혁신을 이루기 위한 필수 요소임을 강조하여 왔습니다. NI는 조화로운 사내 문화가 직원들의 복지를 증진시키고, 업무 능력을 고취시킬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이러한 철학을 뒷받침하기 위해 NI는 직원들에게 전문적인 개별 및 커뮤니티 개발 계획, 자원봉사 기회 및 종합 건강 프로그램 및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NI의 사내 문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ni.com/company/corporate-responsibility/ 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포춘의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선정 방법

포춘은 45개 국가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연구 및 컨설팅 업체인 Great Place to Work Institute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미국 내 기업을 대상으로 재직 중인 직원들에게 설문을 진행한다. 설문에 참가한 기업의 277,000명 직원들은 Great Place to Work Institute가 제작한 설문에 응답한다. 설문을 통한 점수 중 2/3는 기관의 Trust Index 설문 결과를 기초로 하며, 설문지는 직원들에게 무작위로 발송된다. 설문에서는 관리 신용도, 업무 만족도, 동료애에 대한 질문을 한다. 나머지 1/3은 Culture Audit에 대한 응답을 기초로 하며, 고용 방법, 내부 소통 방식, 교육, 인정 프로그램, 다양한 노력에 대한 개방형 질문과 함께 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 포함되어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신서영
02-3451-3476
이메일 보내기